CJ제일제당, ‘CJ더키친’ 모바일어플리케이션 통해 30여가지 추석 레시피 선보여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09-14 08:40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운영하는 요리 정보 어플리케이션 ‘CJ더키친’은 추석을 앞두고 송편, 나물, 전 등 30여가지의 명절요리 레시피를 선보인다. 손이 많이 가는 명절음식을 보다 쉽고 특색 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요리부터 이색적인 요리까지 공개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과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레시피와 요리 중에도 언제든지 스마트폰으로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추석 상차림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

추석이 다가오며 ‘추석요리’, ‘명절음식’, ‘추석 상차림’ 등 추석요리와 관련된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CJ더키친’은 추석 요리 ‘레시피’ 뿐 아니라 완성한 요리를 맛깔스럽게 담아내는 푸드스타일링 정보도 제안하고 있다. 삼색나물, 대구전, 쇠고기 무국 등 기본 요리부터 블루베리송편, 라이스(Rice) 전복전, 단호박 두부전, 사골 영양밥 등 트렌디한 요리까지 선보여 활용도를 높였다. 또, 명절 기간 찐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레시피도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레시피의 또 다른 특징은 ‘건강’이다. 기능성 감미료인 ‘백설 타가토스’와 ‘백설 자일로스설탕’, 무첨가 가정식 육수 ‘다시다 육수명가’ 등 CJ제일제당의 건강한 재료를 기본적으로 활용해 달고, 짜고, 기름질 수 있는 명절 음식을 보다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CJ더키친’ 담당자 김수현 과장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주부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추석 레시피 정보도 얻을 수 있고 조리 중에 손쉽게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는 ‘CJ더키친’이 추석시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향후, 가을 캠핑 요리, 환절기 건강을 위한 요리 등 다양한 테마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푸드라이프 스타일 완성에 기여할 수 있는 대표적인 생활 밀착형 어플리케이션으로 성장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J더키친’은 매일 새로운 레시피를 선보이는 요리 정보 어플리케이션으로 레시피 외에도 푸드스타일링, 영양정보 등 요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아이패드, 갤럭시탭10.1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CJ제일제당 관련 웹사이트와 연동성도 뛰어나 필요에 따라 추가 상품정보 취득도 용이하다는 강점이 있다. 한식, 양식, 중식, 디저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레시피를 갖추고 있고TV방송 마스터셰프코리아 등에서 선보인 요리 등 트렌디한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CJ더키친은 9월 현재 320여개의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365개의 신규 레시피를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연희
02-6740-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