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영상전화기, 국경 초월한 사랑의 메신저
“유학간 아빠 얼굴을 그리워하는 딸을 보며 애를 태우는 주부 L 씨의 애틋한 가족 愛”
멀티미디어 방송.통신 토탈솔루션 전문기업인 씨앤에스테크놀로지(대표 서승모, cnstec.com)가 홈페이지개편을 기념, 6월 16일부터 15일간 영상전화기 10대를 무료로 나눠주는 사연응모 접수를 받아, 5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은 사연응모 당첨자에게는 1명당 2대씩의 영상전화기 비쥬폰을 무료로 지급하고, 퀴즈응모 담청자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전달할 방침이다.
이번 응모행사에는 특히 멀리 떨어져 있어 얼굴을 보며 통화 하고 싶어하는 신청자들의 구구 절절한 러브스토리와 가족사 등을 소개한 사연과 퀴즈이벤트를 포함하여 26,000명 가량이 참여했다.
사연 응모자 중에는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어 얼굴을 보지 못해 애를 태우는 연인과 신혼부부들이 비쥬폰 당첨을 희망하는 사연이 가장 많았으며, 주말부부나 자녀가 해외 유학중인 기러기족, 군복무 중인 자녀 등 국내외에 떨어져 사는 가족들이 영상전화기를 많이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2살 연하 띠동갑 중국처녀와 결혼을 앞두고 비쥬폰 2대를 받는 행운을 잡은 송영훈(42)씨는 “자주 가지 못해 보고싶어도 늘 목소리만 들을 수밖에 없었는데, 이젠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까지 보면서 통화를 할 수 있고, 영상전화기간의 통화가 무료라 매일 전화를 걸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씨앤에스테크놀로지 서승모 대표는 “실제 사연응모를 받아본 결과, 가슴 저미는 사연들이 너무 많아 당첨자 선정에 애를 먹었을 정도”라며 “ 영상전화기 수요가 연인과 가족 등을 중심으로 광범위하게 생겨나고 있는 점을 감안, 앞으로 수출은 물론 국내 보급을 위해서도 영상전화기 저변확대를 위한 노력을 다각도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에이 개요
씨앤에스테크놀로지(www.cnstec.com, 대표 서승모)는 영상전화를 기반으로 한 멀티미디어통신용 반도체 기술과 이를 활용한 응용 솔루션을 개발하는 영상토털솔루션 전문 업체다.
이 회사는 지난 93년 창립 이후 반도체통신연구소 설립을 통해 멀티미디어 및 통신용 시스템에 사용되는 핵심 반도체 칩 개발에 주력해 왔다. 특히 영상전화 원천기술을 확보해 단순 영상전화기에서부터 원격진료, 원격교육 등 다양한 형태의 멀티미디어 IP 텔레포니(데이터통신회선과 음성회선을 합친 형태) 환경을 구현해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a-inc.kr
연락처
씨앤에스테크놀로지 IR팀 홍현주 대리 / (02) 3015-1331 / 010-2838-0356
홍보대행사 GCM 장진연 과장 / (02) 2237-2373 / 011-9289-1578
-
2007년 9월 6일 09: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