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풀면 허닭이 쏜다…허닭, 허캔 증정 이벤트 진행

- 17일부터 퀴즈 진행…정답자에게 허캔 48인분 증정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9-17 10:43
서울--(뉴스와이어)--“정답이 궁금해? 궁금하면 힌트를 봐”

“궁금하면 500원”이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킨 꽃거지 허경환의 허닭이 퀴즈 정답자에게 신제품을 증정하는 ‘간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로 당첨자는 응모한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당첨자에게는 최대 48인분의 허캔을 증정해 직장 동료, 학교 친구들과 함께 허닭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17일부터 27일까지 허닭 홈페이지(www.heodak.com)를 방문해 이벤트 응모란에 퀴즈의 정답과 함께 간식을 꼭 받아야 하는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4일 발표 예정이다.

허닭의 관계자는 “최근 오프라인 진출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려는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역시 그 일환이다”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인기가 많아 구하기 힘든 허캔을 맛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허닭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월한 이벤트 참여를 위해 힌트도 제공한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김원규 사원
070-4012-7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