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최상의 효율과 내구성을 지닌 팔라듐 니켈 CAT 5e 모듈러 잭 출시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2-09-18 08:54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kr)가 가정용 및 산업용 통신기기에 적용되는 CAT 5e 모듈러 잭을 출시했다.

이 모듈은 전체가 금으로 도금된 타 제품보다 낮은 비용으로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는 팔라듐 니켈로 도금되었으며 IEC 60603-7 PL2 규정에 따른 고속 응용 분야용 카테고리 5e 표준을 초과한다.

이 제품은 텔레콤, 데이터, 네트워킹, 가정용 엔터테인먼트 등 광범위한 기가비트 이더넷 어플리케이션의 고속 성능 조건을 지원한다. 일반 가전 제품에 적용되는 스루홀 장착 방식의 직각 및 수직형 CAT 5e 모듈러 잭 제품군은 전체 금(Au) 또는 금(Au) 플래시를 한 팔라듐 니켈 (PdNi)을 포함한 도금 옵션으로 이루어졌다. 팔라듐 니켈은 최상급의 내마모성, 연성 및 열 안정성을 제공하는 기술적인 진보가 입증된 도금 재료로써 그 내구성이 탁월한 특징을 지닌다.

PdNi + Au 플래쉬 도금 모듈러 잭은 IEC60603-7 PL 2에서 요구하는 새로운 내구성 요건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하여 금으로만 도금된 모듈러 잭이 750 주기만을 달성한 데 비해 2,500 주기의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팔라듐 니켈의 낮은 원재료 비용 덕택에 전체가 금으로 도금된 제품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최상급의 모듈러 잭을 제공한다. Cat 5e 모듈러 잭의 차폐형 버전은 전자파 장해(EMI) 및 정전기 방전(ESD)과 같은 외부적 방해 요인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한다. 추가 정보는 www.molex.com/product/modjacks.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징과 장점
- CAT 5e 설계
- 팔라듐 니켈(PdNi) + 금(Au) 플래시 도금 옵션
- 전체 금(Au) 도금도 가능
- 직각 및 수직(상부 입구) 방향
- 고온 플라스틱 하우징의 스루홀 장착 방식
- 픽 앤 플레이스 방식으로 설계
- 로우 프로파일의 소형 사이즈
- RJ-11 및 RJ-45
- 고속 기가바이트 이더넷 응용 분야에 적합
- 2,500회 결합 주기 달성으로 IEC60603-7 PL 2 및FCC68.5의 새로운 내구성 요구 조건을 충족
- 750회 결합 주기 달성으로 IEC60603-7 PL 1 및 FCC68.5 요구 조건을 충족
- 여러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커넥터 옵션
- RoHS 무연 공정을 이용한 웨이브 솔더 및 리플로우 공정에 적합
- 자동 진공 배치 가능
- 로우 프로파일의 패널 컷아웃 수용
- 업계 기준의 폼 팩터
- 다양한 설계 응용 분야를 위한 유연성 제공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김민영 사원
031-490-581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세미컴
황원희 차장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