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탐나는 모발을 선사하는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한국 공식 출시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2-09-18 09:3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100년 역사의 로레알 헤어 연구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비롭고 귀한 6가지 꽃 추출물들이 이루는 환상적인 하모니를 통해 눈부시게 아름답고 부드럽고 건강한 헤어를 선사하는 ‘마법의 만능 헤어 오일-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100ML / 18,000원대)’를 2012년 9월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은 로레알 헤어 연구소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포뮬라로 모발에 깊고 풍부한 고농축 영양과 윤기를 제공해 건강하고 반짝이는 헤어로 가꿔주며, 끈적임이 없는 라이트 터치 텍스처로 사용 후 손에 끈적임이나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눈부시게 아름답고 건강한 헤어를 위해, NEW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너리 오일이 선사하는 ‘마법의 힘’의 기원은 바로 신비롭고 귀한 6가지 꽃 추출물-(1)티아레 꽃 오일(보습) (2)장미 오일(영양) (3)연꽃 오일(보호) (4)아마씨 오일(섬유 영양 공급) (5)데이지 꽃 오일(탄력) (6)카모마일 오일(윤기)-의 환상적인 콤비네이션으로 모발에 깊은 영양과 탄력과 윤기를 제공하고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깊고 진한 영양&보습과 함께, 6가지 꽃 추출물은 매력적이고 페미닌한 아로마향으로 한 차원 높은 감각을 제공한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향취가 조금씩 변해 시간에 따라 그 내음이 달라지는 3단계 발향 아우라는- ‘시트러스 프루티-스위트 플루티-우디 무스키’- 제품을 바르는 즐거움을 한 차원 높여준다.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은 헤어 오일의 한계를 넘고 평범함을 거부하면서 눈부시게 아름답고 건강한 탐나는 모발을 위한 무한대의 1001가지 사용법을 가지고 있다.

[데일리 트리트먼트]

1.샴푸 후, 젖은 모발에 사용한다.
2.드라이 후, 마른 모발에 사용한다.
3.스타일링 후, 중간 중간에 사용한다.

[영양공급 트리트먼트]

1.샴푸 10분 전에 모발에 바른 후, 샴핑한다.
2.제품을 바른 후, 스팀 타월을 사용하여 10분간 방치한다.

[헤어 손상 방지 트리트먼트]

1.모발 시술 전(펌,염색 등)에 사용한다.
2.수영장에서 모발 보호 차원으로 사용한다.
3.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사용한다.

6가지 귀한 꽃 추출물이 완성한 마법의 만능 헤어 오일-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과 함께 1001가지의 사용법으로 눈부시게 빛나고 건강한 탐나는 헤어로 가꿔보자.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은 전국 화장품 전문점, 대형 할인매장, 드럭 스토어, 백화점, 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다.

- 제품정보: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100ML / 18,000원대)
- 로레알파리 고객지원실 080-565-5678 / www.lorealparis.co.kr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