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랑의열매, ‘한가위 정(情) 나눔 캠페인’ 실시

-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추석보내기 캠페인 실시

2012-09-18 11:15
대구--(뉴스와이어)--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9월 17일부터 10월 5일까지 ‘한가위 정(情) 나눔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은 태풍과 비 피해, 가파른 물가상승 등에 따른 생활고로 인해 힘겨운 한가위를 맞게 될 저소득 계층 이웃에게 나눔으로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만들어주기 위해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모아진 성금은 대구 내 저소득 가정, 장애인,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대구시민, 기관 및 기업은 사랑의계좌(대구은행/002-05-098038-502/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각 구청 및 동주민센터에 현금 및 물품 등으로 참여 가능하다. 기부된 물품과 성금에 대해서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아 세금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흥철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정 많은 도시로 대표되는 이곳 대구에서, 시민들의 많은 참여로 대구 내에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성금관련 문의사항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각 구(군) 주민생활지원과, 동 주민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