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족발전문점 족발지존, 국내최초 후라이드 족발 출시

뉴스 제공
다손에프씨
2012-09-19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최초 테이크아웃 족발전문점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제28회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던 (주)다손FC(www.jbzz.co.kr)의 ‘족발지존’이 후라이드 족발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족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파격적인 메뉴 개발로 주목받고 있다.

족발지존은 KBS 스펀지 족발로드편에 방송되어 주목받은 250도 참숯에서 구운 통바비큐족발, 야채와 소스가 어우러진 냉채족발, 물회 방식으로 만든 물족, 미니족을 숯불에 굽는 숯불구이 족발, 불족 등 족발을 다양한 메뉴로 개발해온 족발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후라이드 족발은 기존의 족발시장에서 어느 누구도 생각해 내지 못했던 조리방법으로 함초와 매실은 넣어 삶은 함초족발과 미니족을 튀기는 것이다. 후라이드족발은 기름에 오래 튀기지 않아 치킨보다 부담이 적고 족발의 풍부한 젤라틴 성분이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웰빙 족발이다.

촉촉한 순살코기 부위를 짧은 시간에 두 번 튀겨내 족발 고유의 맛과 부드러움이 그대로 살아있는 순살 후라이드&샐러드 족발과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미니족이 조화를 이룬 후라이드족발, 매운 소스로 버무린 후라이드매운족발의 3가지 메뉴다.

족발지존은, 족발은 배달 또는 점포형이라는 고정관념을 파괴하고 과감하게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는 신개념을 도입하면서 지역별로 상권에 맞도록 포장판매, 매장판매, 배달의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만들면서 다양한 형태로 매출을 올릴수 있도록 하였다.

점포도 메인상권이 아닌 이면도로 등지에서 선정하도록 하여 점포구입비용과 임대비용을 줄이고 창업비용도 낮추어서 10평 3천만원의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로 하였다. 매장운영 방식도 부부, 가족 등 1-2명이 직접 운영하여 인건비를 절감할수 있도록 하였다.

다손에프씨 개요
웰빙 족발 전문 기업 (주)다손FC는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http://www.jbzz.co.kr

웹사이트: http://www.dasonfc.com

연락처

다손에프씨
기획팀
상무 조정호
017-203-4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