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얇은 놈이다…피자마루, 흑미 씬피자 출시

- 신메뉴 출시기념 1+1 5,000원 할인이벤트 실시 (9/19~9/23)

뉴스 제공
푸드죤
2012-09-19 08:21
부천--(뉴스와이어)--그린티 웰빙도우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마루(http://www.pizzamaru.co.kr)가 신메뉴를 출시하여 피자 매니아들의 관심을 크게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흑미 씬피자 3종이다. 피자마루의 씬도우가 업계에서 핫이슈로 떠오르는 이유는 고급 화덕 피자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씬피자를 테이크아웃 피자에 접목시켰다는 것 때문이다.

더욱 얇아진 피자의 두께로 인해 웰빙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고객에게 더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피자마루의 흑미 씬피자는 테이크아웃 전문점답게 가격적인 부담도 도우 못지않게 슬림해졌다는 것도 높은 고객만족의 이유로 꼽고 있다.

거기에 항암효과, 간보호, 노화방지와 미네랄이 풍부하여 빈혈예방에도 쓰이는 흑미를 도우에 접목한 신메뉴 아이디어는 특허받은 웰빙도우로 먼저 알려진 피자마루의 건강철학이 담겼다고 볼 수 있다.

피자마루 측에 따르면, 흑미 씬피자 3종메뉴는 통통한 새우살로 지중해의 맛을 담은 크림쉬림프 피자와 수제소시지의 깊은 맛을 자랑하는 수제소시지 피자, 마지막으로 황금빛 체다치즈와 더블베이컨의 풍미가 인상적인 이탈리안 베이컨 피자로 이루어졌다. 테이크아웃 전문점답게 이 모든 프리미엄 급 피자를 1만원 내외로 맛볼 수 있다.

게다가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피자마루가 9월19일부터 5일간 전국 540여개의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1+1 할인이벤트까지 이용하면, 흑미 씬피자 두 판 주문 시 즉시 현금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피자마루 흑미 씬피자를 이용하면 정통 이탈리안 화덕피자 2판을 14,800원에 맛볼 수 있는 셈.

또한 피자마루는 흑미 씬피자 3종 출시를 기념해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IamPizzamaru)를 통해 흑미 씬피자 시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피자마루의 신메뉴 흑미 씬피자는 칼로리부담이 적은 씬도우와 고품격 토핑시리즈로 웰빙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층에게 피자마루를 다시 찾을 수 있는 이유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가맹문의 : 1544-2012

푸드죤 개요
푸드죤의 피자마루는 12가지 곡물을 이용한 특허받은 웰빙도우를 사용하는 피자전문 브랜드이다.

피자마루: http://www.pizzamaru.co.kr/

웹사이트: http://www.pizzamaru.co.kr

연락처

피자마루
032-710-1082

홍보대행
애드플래닛
신광호 팀장
010-8815-1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