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산업협회 주관, ‘아시아 일류 가전 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스마트산업협회(회장 서정기)는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일류 가전 쇼”를 주관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2011년 5,000억원 규모에서 올해 1조원대로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스마트폰 산업의 성장에 일조하고 있다고 보고, 스마트폰 액세서리 특별관을 구성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국내외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주)중앙티앤씨는 이번 전시회에 특별관을 구성해 갤럭시S3와 갤럭시노트 케이스 신제품인 “몹씨”브랜드를 출시해 국내외 유통관계자를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미 “몹씨”는 지난 7월 SETEC에서 개최된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시회를 통해 큰 호평을 받은 제품으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을 평정해 나갈 것으로 보여진다.

협회는 이번 전시회에 해외 바이어를 초청해 지난 2009년 26조원대에서 올해 35조원대까지 급성장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해외시장을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협회는 3D 시장을 겨낭해 디스플레이웍스(주)의 고품질 무안경 3D 모니터 제품(8.4“, 10.1”, 24“ 42”)과 (주)라온모빌리티가 개발한 차량용 블랙박스 제품을 이번 전시회에 참여시키는 등 스마트산업의 핵심 기업을 중심으로 협회관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삼성, 엘지 등 국내 대형 가전사를 비롯한 브랜드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최신형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협회측은 밝혔다.

한국스마트산업협회 개요
한국스마트산업협회는 방송통신위원회에 등록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국내 스마트 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osia.org

연락처

한국스마트산업협회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