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한식 고기양념장 3종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09-20 08:50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 www.sempio.com)에서 한식 고기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샘표 한식 고기양념장은 남원 전골식 불고기 양념, 마포 고추장 주물럭 양념, 인사동 궁중갈비찜 양념이다.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명물요리를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원 전골식 불고기 양념은 다시마와 무를 우려낸 육수로 맛을 내 국물 맛이 깊고 풍부하며, 국물과 함께 즐기는 불고기 맛이 일품이다. 마포 고추장 주물럭 양념은 칼칼하게 잘 익은 고추장에 열 가지가 넘는 양념을 넣어 부드러운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인사동 궁중 갈비찜 양념은 정성껏 달이고 숙성시킨 양념으로 전통 궁중식 갈비찜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샘표 한식 고기양념장은 요리에 필요한 모든 양념이 1회(3~4인 기준) 정량으로 들어있어 따로 양념을 하지 않고 덜어 쓰는 불편함을 없앴다. 손쉬운 조리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요리가 서툰 초보주부나 싱글족을 비롯해 각종 모임이나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 등에 적합하다.

전국 대형마트 및 샘표 온라인 쇼핑몰(http://shop.sempio.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세 제품 각각 2,270원(소비자가격)이다.

한편, 샘표 한식 고기양념장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과 함께 안동찜닭 양념, 춘천 닭갈비 양념, 대구 매운 갈비찜 양념, 무교동 오징어 낙지 볶음 양념, 제주 갈치조림 양념 등 총 8종이 출시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