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R3, ‘V(VEGA)의 역습’ 런칭쇼 진행

- 24일 젊음의 상징 강남역에서 런칭쇼 진행…전략 스마트폰 베가 R3 스펙, 디자인 공개

- ‘All day 체험관’ 마련…’베가 R3’를 사용해볼 수 있는 열린 공간 마련

- 런칭쇼 행사의 백미 ‘V의 역습’ 콘서트 진행…2NE1 등 열정적인 무대 펼쳐

뉴스 제공
팬택
2012-09-20 09:52
서울--(뉴스와이어)--팬택(www.pantech.com,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은 새 전략 스마트폰 ‘베가 R3’를 공개하는 런칭쇼를 24일 진행한다.

팬택은 혁신 브랜드 ‘베가(VEGA)’에 걸맞는 혁신적인 런칭쇼를 열고,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베가 R3’를 선보인다.

24일 런칭쇼는 ‘All day 체험관’과 ‘도심 속 콘서트’ 두 가지 형태로, 서울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강남역 인근 ‘M 스테이지’에서 진행된다.

All day 체험관은 베가 R3를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전에는 미디어데이 행사가 진행되고 오후 1시부터 일반인에게 공개된다. 베가 R3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와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런칭쇼 당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베가 R3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도심 속 콘서트는 ‘V의 역습’이라는 타이틀 하에 강남역 ‘M 스테이지’에서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V’는 팬택의 혁신 브랜드 ‘베가(VEGA)’를 상징한다. 팬택은 ‘베가’의 신제품 ‘베가 R3’로 스마트폰 시장에 또 한번의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의지를 담아 콘서트 타이틀을 ‘V의 역습’으로 정했다.

‘V의 역습’에는 2NE1 등이 출연해 약 2시간 동안 열정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과감한 도전으로 신선한 음악을 선보여 온 2NE1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온 베가의 이미지가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콘서트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베가 홈페이지(www.iveg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전무는 “오는 24일 런칭쇼는 혁신 브랜드 베가(VEGA)를 앞세운 팬택의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소비자와 소통하는 신개념 런칭쇼를 시작으로 LTE 시장에서 진검승부를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
홍보팀
이혜령
02-2030-01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