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이 숨쉬는 고어텍스 캐주얼화, 2012년 가을 신제품 소개

- 고어텍스의 견고한 방수성과 뛰어난 투습성에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지속되는 쾌적함으로 출퇴근길에서 여가생활까지 모두 안성맞춤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2-09-20 13:17
서울--(뉴스와이어)--(주)고어코리아는 견고한 방수성과 뛰어난 투습성에 편안한 착용감을 더한 고어텍스 캐주얼화의 2012 가을 신제품 소개 행사를 20일 (목)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전문 모델들이 비즈니스 정장룩, 캐주얼 프라이데이룩, 일상 캐주얼룩 등 고어텍스 캐주얼화의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했다. 또한 물 웅덩이를 밟는 연출 등으로 일상 생활에서 최적화된 고어텍스 캐주얼화의 기능성을 함께 보여줬다.

고어텍스 캐주얼화는 고어텍스 소재의 최적화된 기능성으로 외부의 수분을 차단하고 내부의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오래 신어도 발을 쾌적하고 편안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올 가을 신제품은 드레스슈즈, 윙팁, 로퍼 등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 각각의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을 도와준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