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까다로운 영문법, 피자 파티하며 재미나게 배운다 ”

- 영미문화학과 기초영문법팀 학습능력향상 프로그램 주목

부산--(뉴스와이어)--“골치아픈 영문법, 피자파티와 함께 즐겁게 배워요!”

동남광역권 산학협력 거점 동명대학교의 학습능력향상 프로그램이 피자파티 등과 함께 한껏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시작돼 주목된다.

동명대학교 교무처 교수학습지원실의 공모지원사업을 통해 ‘제5회 기초학습능력향상 프로그램’(Basic Upgrade Program)에 선발된 국제문화학부 영미문화학과 ‘기초영문법팀’(지도교수 이호영, 리더 천희경 외 26명) 이 첫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 이색 프로그램은 9월 19일부터 매주 수요일 5교시부터 6교시에 경영관 1001호에서 11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동명대 국제문화학부장이면서 영미문화학과장인 박세곤 교수는 “기초영문법팀은 이번 기초학습능력향상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에 대한 기초학습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영어의 4기능(읽고, 쓰고, 듣고, 말하기) 응용 능력을 중점 학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40주년을 맞은 동명대는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최상위권 실현에 이어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 △지방대학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선정돼 국가지원자금 약 800여억원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고 있다. 최근 3년 연속 70% 이상의 취업률까지 달성한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산학실용교육명문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홍보실
김종열
010-3460-06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