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asonic과 GuestLogix, 업계 최고의 유명 IFE 시스템을 통하여 인증 결제 처리를 가능하게 하는 기념비적인 파트너십 체결

- Global Payment Solution, 이제 좌석 스크린을 통하여 부속 서비스 매출을 창출하게 되다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9-20 18:02
온타리오주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판매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인 GuestLogix Inc. (TSX:GXI)가 세계 선두 항공사들에게 새로운 부속 매출 흐름을 추가로 제공하기 위해,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커뮤니케이션(IFEC) 시스템의 세계 선두 공급업체인 Panasonic Avionics Corporation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으로 Panasonic의 세계적 수준인 IFE시스템을 통하여 완전하게 인증된 결제 처리 기능을 즉각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수 만개의 좌석 스크린이 수익창출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다. Panasonic의 고객들은 이제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또는 오세아니아 어디에서나 새로운 합작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Panasonic의 광범위한 글로벌 고객 네트워크 때문에, Panasonic은 GuestLogix의 글로벌 결제 게이트웨이를 선택하여 모든 결제 방법과 이미 사용 중인 필요한 모든 결제 인증 방법을 사용하여 모든 지역에서의 결제 처리에 대해 단일 게이트웨이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부속 서비스, 더 큰 가치 창출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Tom Douramakos는 “GuestLogix의 주된 사명은기술 혁신을 통하여 항공사들이 기내와 여행 일정 동안 부속 서비스를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Panasonic 이 글로벌 고객 기반을 통하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좌석 IFE 스크린을 통하여 이러한 부속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승객 선호의 기내 오락 서비스가 어떻게 수익의 원천이 되는지를 보여주는 주된 예이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계약은 업계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고 설치된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anasonic의 IFEC 시스템의 가치를 더욱 늘려준다. 이번의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항공사들은 승객 경험을 대폭 향상시킴은 물론 동시에 새로운 기내 서비스의 수익화를 달성하여 추가적인 부속 서비스 매출 흐름을 주도할 수 있다.

구매력을 승객에게 이양

GuestLogix의 신규 시장 및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인 Brett Proud는 “기내 엔터테인먼트의 세계에 극적인 이동이 일어나고 있으며 항공사들은 승객의 기대를 충족하거나 심지어 초과하면서도 또한 상당한 매출의 가능성을 지속할 수 있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내 소매판매의 제어권을 승객에게 이양하고 궁극적으로 승객이 면세, 음식 및 음료, 목적지 기반의 콘텐츠 또는 심지어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좌석에서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승무원이 카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정된 시간만이 아니라 전체 비행 시간 동안 부속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게 된다”라고 말했다.

최근 IBM Institute of Business Value Study에 따르면, 글로벌 소비자의 86%가 쇼핑 시 테크놀로지를 사용하기를 희망한다고 한다 (1). 제품을 검색하고, 체크아웃 절차를 시작하며 궁극적으로 기내에서 직접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승무원의 근무부담을 완화하고 또한 지상에서의 늘어나는 셀프 서비스 소매활동의 추세와 직접 보조를 맞출 수 있다. Panasonic IFEC 시스템은 GuestLogix의 Global Payment Gateway에 연결된 다음 항공사를 대신하여 모든 결제를 처리한다.

이번 파트너십의 발표는 동종 최초의 글로벌 규모 계약일 뿐만 아니라 이미 배치된 GuestLogix의 Global Payment Gateway에 대한 모든 필요한 통합과 함께 신속한 실행을 위해 설계되어 있다.

Panasonic Avionics관련 정보

Panasonic Avionics 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에 있어서 가장 많은 시스템을 설치하고, 가장 많은 항공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가장 깊은 지식 기반을 갖추고, 25년 동안 일관된 제품 혁신을 개발하고 고객 서비스를 위해 헌신해온 세계 선두기업이다. Panasonic Avionics Corporation 은 캘리포니아주 레이크 포레스트에 본사가 있으며, 워싱턴주 바텔에 사무소를, 달라스, 싱가포르, 런던, 툴루즈, 도쿄, 시드니 및 두바이에 지역 센터를 두고, 오사카에 시스템 생산시설을, 그리고 세계 전역에 현장 서비스, 유지보수 및 영업 시설을 두고 있다. Panasonic Avionics Corporation 은 Panasonic Corporation of North America의 자회사이다. 뉴저지에 있는 Panasonic Corporation of North America는 Panasonic Corporation (NYSE: PC)의 주된 북미 자회사이며 Panasonic의 미국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오퍼레이션의 중심이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자체 수요와 승객에게 맞게 맞춤형으로 기내 소매판매 환경을 생성,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기타 운송 관련 사업자가 자체 수요와 승객에게 맞게 맞춤형으로 기내 소매판매 환경을 생성,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십 여년 동안 축적한 전문성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와 상하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2012년 9월, GuestLogix는 영국 기반의 기내 소매 기술 제공업체이자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과 중동 지역의 고객과 거래하는 Initium Onboard를 인수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 담당:
GuestLogix Inc.
Dan Thompson
416-670-9316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담당:
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
www.guestlog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