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노소프트, 프리러닝 게임 ‘엔젤런’ T스토어 출시

- 살고 싶다면 뛰어라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스마트폰 게임 퍼블리셔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는 T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외 앱마켓에서 ‘루노베이스볼’, ‘신봉선맞고’, ‘김구라맞고’ 등의 성공을 통해 성장해왔다. 이번에는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밴드마스터로 유명한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스마트폰 프리러닝 게임 ‘엔젤런’을 24일 T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엔젤런’은 템플런으로 더욱 유명해진 소닉류의 프리러닝 게임 장르의 최초 국내 버전으로 Unity 3D 기반의 빠른 속도와 높은 퀄리티 구현, 아바타 코스튬 시스템 적용 및 다양한 아이템과 업적 시스템 등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주인공을 뒤쫓는 사신을 따돌리고 쉴새 없이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해서 미궁도 같은 미로 속을 달리는 프리러닝 게임으로 손가락 하나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하며 간단한 룰이지만 플레이 할 수록 더욱 중독성 있는 게임이다. 특히 캐릭터 성장을 통한 육성의 재미를 부여했고 풍부한 치장 아이템을 통해 아바타 꾸미기의 재미 요소도 극대화 해서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장애물이나 끊어진 다리에서는 손가락을 위로 슬라이드 하여 피하면 되고 좌우로 이동할 수 있는 길이 보이면 좌우 원하는 곳으로 슬라이드 하여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밑으로 피해야 하는 장애물의 경우 손가락을 아래로 슬라이드 하여 슬라이딩하면 된다.

엔젤런은 애플 앱스토어 게임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템플런 같은 소닉류의 3인칭 프리런닝 게임으로 아바타 시스템과 쉬운 조작 방법, 높은 중독성 등으로 기존에 액션성 있는 게임을 즐기지 않았던 여성들을 포함한 남녀노소, 다양한 유저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엔젤런은 9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2주간 T스토어 선정 T스토어가 쏜다! 추석 프로모션 게임으로 선정되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보이용료 5천원의 유료 게임이 무료로 서비스되며 5천원 상당의 아이템을 기본 내장해서 서비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댓글 달고 문화상품권 선물 받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루노소프트 신석우 마케팅 팀장은 ‘엔젤런 출시 후에 타임 매니지먼트 게임 ‘진스부띠끄2’, 카드게임 ‘수퍼브 솔리테어’ 등 여러 게임이 곧 출시 예정이며 그 외에도 하반기에 디펜스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루노소프트 개요
게임스튜디오 루노소프트는 지난 2006년 4월 3일에 설립된 회사로, Mobile Game Development, Mobile Game Publishing, License Game 등을 주된 사업내용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lunosoft.co.kr

연락처

루노소프트
신석우 팀장
070-7615-90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