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피부에 맞춰 면도기의 진동세기를 3단계로 조절하는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 출시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2-09-24 09:1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세계 최초로 면도기의 진동 세기를 3단계로 나누어 조절할 수 있는 파워 면도기 신제품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를 출시했다.

쉬크의 신제품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진동세기의 조절이 가능한 3단계 맞춤형 진동을 장착, 면도 시 피부 표면에 미세 진동을 발생시켜 수염을 일으켜 세움으로써 면도날의 지나친 접촉 없이도 깔끔한 면도를 제공한다.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는 뿐만 아니라 강력한 보습 성분을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를 탑재해 놀라울 정도로 촉촉한 면도를 제공한다.

3단계 진동 기능으로 나에게 맞춰 더욱 편안한 밀착면도

신제품 ‘쉬크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는 3단계의 미세 진동 기능을 도입한 5중날 습식 면도기다.

진동의 강도가 세기만 한 파워 면도기는 오히려 피부에 긴장을 가져와 자극을 줄 수 있다. 쉬크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진동 세기를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절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맞춤형 면도’가 가능하다. 때문에 요철이 심한 여드름 피부부터 수염이 굵고 숱이 많은 피부까지 다양한 피부 타입의 소비자들은 물론 면도 부위에 따라서도 자신에게 꼭 맞

는 진동으로 최적화된 저자극 밀착면도를 경험할 수 있다.

촉촉하고 효율적인 보습 면도

신제품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는 토코페롤과 수딩 알로에 베라를 다량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를 탑재하여, 면도 후에도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고보습 성분의 모이스춰라이징 젤이 물이 닿는 순간 녹아 나와 면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빠르게 진정효과를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면도 시 날과 피부 사이의 굴곡을 1/2로 줄이는 스킨가드를 장착해 피부 자극을 더욱 최소화한다.

배터리를 절약하는 스마트 시스템

신제품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는 바디에 탑재된 LED 전자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수명도 확인할 수 있어 면도 중 갑자기 면도기가 멈추는 상황을 피할 수 있다. 또한 우발적 작동 시에는 12분 후 자동 정지하여 불필요한 배터리 낭비도 막아준다.

쉬크의 신제품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는 전국의 대형마트(홈 플러스, 롯데 마트, GS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 : 16,000원대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