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공식 블로그 개설하고 디지털 소통 강화

- 페이스북, 트위터, 웹진에 이은 디지털 채널로 제4의 공간 경험 강화

- 다양한 커피 지식과 기업 정보 제공으로 2-30대 블로거들과 소통 강화

- 9월 30일까지 블로그 개설 기념 이벤트 실시하고 100명에게 비아 선물

2012-09-24 13:32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페이스북, 트위터, 웹진에 이어 다양한 스타벅스 커피 지식과 기업 정보를 더욱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공식 기업 블로그를 개설했다.

스타벅스는 공식 기업 블로그 개설을 통해 스타벅스의 커피 및 음료, 기타 제품 정보 외에도 사회 공헌 및 문화 이벤트 소식 등 12개의 주제로 다양한 소식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웹진 등과도 연결해 내용을 더욱 편리하게 볼 수 있게 했다.

스타벅스는 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이웃 맺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30일까지 스타벅스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인사말을 덧글에 남기는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비아 12개입을 선물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금번 공식 블로그 오픈으로 스타벅스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웹진 등 기존 온라인 채널과 함께 디지털 경험을 더욱 강화시켜 줄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과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소통하며, 더욱 특별한 스타벅스 제4의 공간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