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무합성 발효 화장품으로 피부 건강을 전하세요

- 다양한 성분 함유한 발효 화장품으로 명절 증후군까지 극복

뉴스 제공
미애부
2012-09-25 08:20
성남--(뉴스와이어)--추석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까? 대개 명절선물로 비누나 치약, 샴푸 세트를 떠올리지만 최근에는 트렌드에 발맞춘 선물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막걸리, 발효화장품 등 발효 제품이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무합성 발효화장품 미애부(www.miev.co.kr)에서는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신제품 ‘셀바이브’를 추석선물로 추천했다.

‘셀 바이브(Cell vive)’는 브랜드 네이밍 전문가 손혜원 대표의 손길을 거친 이름으로 인체골수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cell)했으며 피부를 되돌린다(revive)는 의미가 합쳐져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가톨릭중앙의료원 가톨릭세포치료사업단과 발효과학 전문기업인 미애부의 기술력이 더해져,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과 미애부의 국제특허기탁균주(유산균)를 이용한 발효 추출물이 함유된 아데노신 적용의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그 외에도 수분공급시스템을 적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 유지시켜 오랫동안 촉촉하게 해주며, 무합성을 원칙으로 천연 또는 천연 유래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애부 생명과학 옥민 대표는 “발효과정을 거치면 미생물이 영양 성분을 잘게 분해해 흡수가 빨라져 회복력이 높아진다”며 “명절 증후군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발효화장품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셀바이브는 크림, 겔, 앰플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더블에스씨 셀바이브 크림
인체골수줄기세포 배양액과 유산균 발효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탱탱한 활력을 부여하고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함유의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

- 더블에스씨 셀바이브 하이드로 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보습효과가 우수한 셀바이브 하이드로겔은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수분벽을 형성시켜 촉촉함을 유지

- 더블에스씨 셀바이브 마스크팩 앰플
더블에스씨 셀바이브 마스크팩 앰플은 유산균 발효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인체골수줄기세포 배양액과 미생물유래 아데노신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 앰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건조를 방지하고, 피부의 유연성을 증진시켜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동봉된 면 소재의 팩 마스크에 적셔 얼굴에 마스크 팩으로 사용하면 좀 더 관리 받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미애부 개요
미애부는 2003년 설립되어 생명공학도들의 꾸준한 연구를 통해 생장품 개발을 지속하며 국내 발효화장품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중국, 일본 등 활발한 해외진출과 함께 환경단체와의 협력을 통한 친환경적인 기업 문화까지 갖춰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한국의 100대 행복기업상을 받는 등 생장품이라는 화장품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ev.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피당
김수지 주임
02-539-9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