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독서의 계절’ 카페베네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 여행 추억 남기면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 증정

- 음악방송 문자 사연 신청하면 추첨 통해 ‘추천도서’ 선물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09-25 09:25
서울--(뉴스와이어)--‘여행’과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가 ‘여행’과 ‘독서’를 컨셉으로 하는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10월 7일(일)까지 카페베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affebene)를 통해 ‘여행’과 ‘자전거’하면 떠오르는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베스트 추억상을 선정해 10월 10일(수) 62만원 상당의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를 선물로 증정하는 것. 소중한 추억을 함께한 페북 친구를 소환하고,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를 비롯 블랙스미스, 디셈버24 페이스북에서 함께 진행하며, 브랜드별 각 1명씩 총 3명에게 자전거를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댓글을 남긴 고객 중 랜덤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카페베네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음악방송 이벤트를 마련했다. 평소 읽고 싶었거나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혹은 내 인생의 최고로 꼽는 책, 다양한 사연을 남기는 고객들을 선정해 카페베네 ‘온에어뮤직’에서 책을 선물하는 것.

증정될 추천도서는 <전지전능한 할머니가 죽었다>와 <여행자의 밥>, <철들지 않은 인생이 즐겁다>, <아무도 울지 않는 연애는 없다>로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문자 메시지 1577-6232로 사연을 보내거나,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 음악방송 신청곡 게시판에 사연을 남기면 된다. 금번 이벤트는 9월 29일(토)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8일(월)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북카페 컨셉의 카페베네에서 가을을 맞이해 여행과 독서를 컨셉으로 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여행과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