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마케팅 및 기업 개발 최고 임원 겸 집행 부사장으로 파블로 가르지울로 임명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2-09-25 13:42
댈러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광섬유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인 Xtera Communications, Inc. (Xtera)는 파블로 가르지올로(Pablo Gargiulo)씨를 마케팅 및 기업 개발 최고 임원 겸 집행 부사장(EVP Chief Marketing and Corporate Development Officer)로 임명했다.

“파블로 가르지올로 신임 부사장의 경륜은 Xtera를 글로벌 리더로 계속 성장하는 데 주요 자산이 될 것이다”라고 존 호퍼(Jon Hopper) Xtera 사장 겸 CEO는 말했다.

가르지올로 신임 부사장은 국제 기업의 임원으로 25년간 경륜을 쌓아왔다. Xtera에 합류하기 전에는 Genband의 글로벌 영업 담당 사장을 역임했으며 Genband에서 일하기 전에는 Tekelec, Taqua, KTI 및 KAO Infosystems에서 임원으로 일했다. 그는 아르헨티나의 UNSJ에서 전기 공학 학위를 받았으며 미국과 일본에서 비즈니스와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석사 학위를 추가로 취득했다.

Xtera Communications, Inc.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 Inc. (Xtera) 는 최대의 용량, 도달 범위 및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이다. Xtera는 전세계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을 위한 광 전송 및 WAN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Xtera의 지상, 해저, 장거리, 지역, WAN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5개 대륙에서 운용되고 있다. Xtera의 광전송 솔루션은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동사의 WAN 트래픽 관리용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 방안을 제공해 준다.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 Twitter, Facebook과 YouTub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1 972 649 5135
+33 1 45 48 15 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