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탐폰,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하게 마련

-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면 플레이텍스부터 경품권까지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2-09-26 09:10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에서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3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추석맞이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맞이 당첨 이벤트>는 플레이텍스 홈페이지(www.playtextampon.co.kr)에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는 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회원에 가입하는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해피콘 5천원 교환권을 200명에게 증정할 예정. 당첨된 경품권은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등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플레이텍스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즉석당첨 이벤트 외 샘플링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한 회원 중 플레이텍스 제품 샘플을 별도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플레이텍스 탐폰 4개입과 함께 차앤박 앰플 3총사를 선물한다.

샘플링 이벤트는 10월 22일까지 진행되며, 기존에 진행해 오던, ‘자신감 부여 이벤트’ 시리즈 중 하나로, 추석을 맞이하여 플레이텍스 고객에게 추석 선물 증정의 의미로 제공해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체내형 여성용품으로 안에서 혈을 잡아 주기 때문에, 귀향길과 같이 오랫동안 차내 앉아서 이동하는 경우에 적합한 생리대 제품이다. 체내 여성 생리대 플레이텍스 탐폰은 혈이 새지 않도록 흡수체가 360도 입체형으로 안심설계 되어 있으며, 체내에서 잡아 주기 때문에 생리 냄새의 근본 원인인 혈의 산화를 방지해 특유의 ‘그 날’ 냄새도 예방 된다.

더불어, 플레이텍스 탐폰은 미국 FDA(식품의약안정청)과 ISO(인증규격 국제표준화기구)등의 기구에서 제품의 안정성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 문의)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이승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