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성공적인 IPv6로의 전환을 위한 ‘IPv6’백서 무료 배포

뉴스 제공
한국컴퓨웨어
2012-09-26 10:40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인 컴퓨웨어(대표 서진호, www.compuware.co.kr)는 오늘, 새로운 IP 주소 방식인 IPv6로의 기업들의 성공적인 전환을 돕는 지침서인 ‘IPv6백서: IPv6 전환이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미치는 영향과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방안(http://j.mp/VePT77)’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IPv6는 1980년 초부터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된 인터넷 프로토콜(IP) 주소 표현 방식인 IPv4를 대체하는 차세대 버전으로, 현재 사용할 수 있는 IPv4 IP주소가 한계에 도달해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지난 2012년 6월 6일 전세계 IPv6 시작의 날(World IPv6 Launch Day)에 맞춰 많은 선도 기업들이 IPv6를 도입하여 기업 웹사이트를 IPv6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전환하고 있다.

IPv6로의 전환은 통신 방식의 큰 발전이라고 평가할 수 있지만, 이러한 변화는 기업과 개인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핵심 인터넷 기반 서비스들의 질을 떨어트리고 실행 속도를 저하시킬 수 있는 등 여러 가지 문제점이 있다. IPv6 백서는 IPv4와 IPv6 두 가지의 프로토콜을 모두 사용하는 기간을 포함하여 IPv6로의 전환에 소요되는 기간 동안 기업들이 안정적이면서도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이어가기 위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방안을 소개한다.

'IPv6 전환이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미치는 영향과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방안’은 컴퓨웨어의 웹사이트(http://j.mp/VePT77)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다.

컴퓨웨어APM(Compuware APM)은 웹, 웹 이외의 환경, 모바일, 스트리밍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이다. 최종 사용자 경험에 의해 실행되는 컴퓨웨어 APM은 클라우드 내 사용자의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인터넷 또는 기업 WAN을 거쳐 데이터센터 내부에 이르는 전체 애플리케이션 제공 체인 전반에 대한 통합 뷰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센터가 위치한 기간시스템(퍼스트 마일: First Mile) 내외부에서부터 최종 사용자 환경(라스트 마일: Last Mile)에 이르기까지 전체 경로에서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인식, 추적하여 관리가 안 되는 사각 지대를 제거한다.

웹사이트: http://www.compuware.co.kr

연락처

한국컴퓨웨어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황세린 과장
010-4073-9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