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박스 코리아, 2012 국민생활건강대상 건강식품부문 대상 수상

- 비만 개선제 효능 입증 및 품질 좋은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높이 평가

- 국민의 건강을 넘어 소통과 나눔을 통한 이웃돕기까지

뉴스 제공
팻박스
2012-09-28 08:44
서울--(뉴스와이어)--팻박스(fatbox) 코리아가 지난 26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2 국민생활건강대상 건강식품대상’을 수상했다.

김윤배 박사가 개발한 비만 개선제를 효율적 관리 시스템과 함께 제품화에 성공하고 고품질의 오메가3와 수용성 키토산 등 안전하고 질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해 대상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심사위원장인 이화여대 이명선 교수는 심사평에서 실크아미노산에 대한 오랜 연구와 임상시험을 통해 체지방 분해의 탁월한 효능을 입증함은 물론 품질 좋은 오메가3, 키토산 등 생활개선 유도제품을 개발하여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해 온 공로를 높이 평가하여 건강식품대상 전문기업으로 선정한다고 전했다.

올해 한국에 진출한 팻박스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과 다이어트 제품을 캐나다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는 회사다.

김 교수와 함께하는 팻박스는 캐나다에 국제비만 연구소 설립을 추진 중에 있다. 또 팻쉐어캠페인(fat share campaign)의 일환으로, 북한어린이들에게 콩 우유를 전달하고 있는 캐나다의 자선단체에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스포츠한국이 주최하고 대한보건협회와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후원한 ‘2012 국민생활건강대상’은 국민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32개의 공공기관, 단체, 의료기관, 기업 등이 부문별 대상을 수상했다.

팻박스 개요
팻박스는 전 세계에서 공정하게 생산되는 정직한 제품을 선별하고 생산하여 소비자의 몸을 편안케 하고 더불어 여기서 얻는 수익을 나눔으로써 소비자의 마음마저 치유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스포츠한국: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209/sp201...

웹사이트: http://fatbox4u.tistory.com

연락처

fatbox
홍보팀
정재구 사원
1-778-834-1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