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커피 대용음료 ‘티치노’, 팻박스 통해 한국 진출

- 포화된 커피시장, 대안은 티치노

- 동네 커피숍은 티치노로 차별화와 경쟁력을

뉴스 제공
팻박스
2013-01-07 08:36
밴쿠버--(뉴스와이어)--지난달 27일 미국 커피 대용 음료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하는 티치노(teeccino inc. 본사 캘리포니아 샌타바버라)가 아시아 파트너로 팻박스코리아(fatbox korea)를 선정했다.

1995년 설립된 티치노 사는 마야인과 고대 유럽인이 즐겼던 원시 형태의 커피를 현대인의 구미에 맞게 재구성하여 새로운 커피 대용 음료 시장을 개척하여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에서 웰빙 커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마야인들은 캐롭, 아몬드, 무화과, 치커리, 보리 등 몸에 좋은 천연 견과류와 허브를 볶아 커피처럼 즐겼으며 티치노사는 이를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과테말라의 마야보호구역, 유럽의 패밀리 농장, 인도 등에서 유기농 농장을 직접 운영해 원료를 수급하고 있다.

공정 무역 원칙을 준수하는 티치노 캐롤라인 사장은 팻박스의 나눔 경영 철학을 높이 평가해 아시아 사업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팻박스는 티치노 사와 협력으로 한국인의 정서와 구미에 맞는 제품을 유기농 매장과 카페, 레스토랑을 통해 공급하며 더불어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에 고전하는 소규모 커피솝에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먼저 제공한다고 밝혔다.

팻박스 개요
팻박스는 전 세계에서 공정하게 생산되는 정직한 제품을 선별하고 생산하여 소비자의 몸을 편안케 하고 더불어 여기서 얻는 수익을 나눔으로써 소비자의 마음마저 치유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fatbox4u.tistory.com

연락처

팻박스코리아
기획팀
한창훈 팀장
010-9338-6754
이메일 보내기

fatbox canada
홍보팀
정재구 사원
1-778-834-1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