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한국고용정보원과 MOU 체결

작지만 취업이 강한 대학

인천--(뉴스와이어)--경인여자대학교(총장대행 이지환)는 한국고용정보원(원장 정철균)과 취업률 제고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지난 25일 대학 내 대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에 따라 △ Worknet과 대학 내 취업포털(KIND)을 통한 구인·구직 정보 상호 공유 및 활용 △ 대학 내 취업행사 홍보에 협력 △ 직업심리검사, 구직역량강화 등 진로지도 관련 콘텐츠 제공 등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지환 경인여대 총장대행은 “우리 대학은 작지만 강한 대학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학생과 기업의 수요에 맞춘 취업연계 학과 등을 통해 기업과 학교가 win-win할 수 있는 취업중심의 대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정철균 한국고용정보원장은 “취업 양극화 문제 청년실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여성 전문 인력의 산실인 경인여자대학교의 가치가 더욱 Brand Up 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인여대는 IT 기업연계과, 자끄데상쥬헤어과, 웨딩플래너과 등 기업과 연계된 100% 취업학과를 통해 다양한 학생들의 수요에 맞추고, 또한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길러내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경인여자대학 개요
경인여자대학의 설립이념은 대한민국 교육의 근본이념과 정의.사랑.진리.창조라는 기독교 정신에 입각하여, 사회 각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 및 이론과 실무를 교육,연구하고 재능을 연마함으로써 인간형성을 도모할 뿐 아니라 국가 산업 발전에 필요한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는데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c.ac.kr

연락처

경인여자대학
기획실/기획홍보팀
문세훈
032-540-01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