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패션, 조금 더 날씬해 보이는 가방 스타일링법
특히 가방의 경우 자칫 잘못 선택하면 옷의 장점까지 가리고 몸매의 단점만을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가방의 컬러와 크기, 소재까지 잘 따져보고 들어야 한다. 명품스타일 여성가방 쇼핑몰 푸치백에서, 조금 더 날씬해 보이는 가방 스타일링 팁을 제공했다.
큰 가방, 작은 가방?
토드백과 숄더백 중 어떤 가방이 더 날씬해 보일까? 푸치백 운영자는 “가방의 종류가 아니라 크기의 문제” 라고 말한다. 통통한 체형의 여성이라면 클러치백 크기의 아담한 사이즈는 금물. 빅백은 아니더라도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가방을 선택하면 좋다. 또한 정사각형 모양의 가방보다는 옆으로 긴 가방을 선택해보자. 어깨에 맬 경우 허리가 들어가 보이는 효과도 줄 수 있다.
밝은 색, 어두운 색?
핑크색, 베이지색 등 파스텔 톤의 가방은 눈길이 잘 가지 않아 몸이 더 커 보일 수 있다. 블랙이나 카멜, 블루색상 등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어두운 색의 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빛을 반사하는 에나멜 재질보다는 반짝거리지 않는 가죽 가방을 선택하는 것도 날씬해 보이기 위한 방법.
심플하게, 화려하게?
아무 무늬도, 장식도 없는 가방은 오히려 전체적으로 답답한 인상을 줄 수 있다. 포인트 버튼이나 체인, 악세사리가 포함된 가방을 들어보자. 조금 독특한 디자인의 가방을 선택해도 좋다. 특히 가죽가방의 경우 빳빳하게 각 진 가방보다는 축 늘어진 스타일의 가방을 선택해야 한다. 가죽재질이 몸 형태에 맞게 움직여 훨씬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푸치백 운영자는 “가방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다” 며 자신의 체형에 맞는, 자기만의 이미지에 맞는 가방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올 가을, 푸치백(http://poochbag.co.kr/)과 함께 날씬해 보이는 가방으로 패션 감각을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
푸치백 개요
여성가방쇼핑몰 1위 '푸치백'은 좋은 품질의 가죽가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oochbag.co.kr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고
박지성 팀장
070-4367-1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