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독일 그라이츠의 원팩시스템 생산능력 확장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2-10-04 10:48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독일 그라이츠(이하 Greiz)에 위치한 OPS(One Pack System, 원팩시스템)의 생산능력 확장이 계획대로 완료되었고, 현재 순조롭게 가동중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Songnox® OPS 제품군은 연간 7’000톤에서 14’000톤으로 그 생산능력이 두 배 늘어나게 되었다.

Greiz에 위치한 OPS공장에서는 2006년부터 과립형상의 폴리머 첨가제 제품을 생산해왔으며 이러한 생산능력의 확장으로 유럽 폴리머 산업계 OPS 제조업체 중에서는 가장 큰 제조설비를 갖추게 되었다. Songnox® OPS 라는 브랜드명으로 판매되고 있는 송원의 OPS 제품군은 여러가지 첨가제를 지정된 비율에 따라 배합하여 과립형상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배합 정밀도가 높아 성상이 균질하다는 이점을 제공한다.

최고운영책임자이자 송원산업그룹 경영위원회 위원인 Maurizio Butti는 “OPS제품 시장은 폴리머 제조 업계 및 컴파운딩 업체에서 지속적으로 부가가치 제고와 보다 효율적인 생산 기술을 요구하게 됨에 따라 끊임없는 성장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추가적인 생산능력으로 인해 송원은 유럽에서 OPS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계속 성장하고 있는 OPS시장의 수요 또한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라고 밝혔다.

OPS제품의 Business Manager인 Doug Excell는 “Greiz의 생산능력 확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할 전반적인 OPS 계획의 일부분입니다.”라고 언급했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송원산업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일상 대리
02-511-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