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폴리머 산업 광안정제 분야의 글로벌 거점 확보 위해 이탈리아 Sabo사와 협력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2-10-10 16:34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그룹㈜은 Sabo SpA와 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글로벌 폴리머 산업계에 폴리머 안정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이 되기 위한 장기전략 목표의 전환점이 될 것이다. 이탈리아 Levate에 위치한 Sabo SpA는 HALS(Hindered Amine Light Stabilizer) 모노머 및 폴리머의 선두제조업체로서 높은 품질의 제품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급업체로 그 명성이 높다.

2012년 9월 1일부터 시행된 이 장기 공급 계약으로 송원은 Sabo의 광안정제군 HALS 제품군을 전세계에 유통시킬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유럽 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외 HALS 의 잠재성도 높게 평가하여 HALS 제품군의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확대에 긴밀히 협력할 것이다. 그러나 유럽 HALS 시장에서는 양사가 독립적으로 활동할 것이며 따라서 송원은 Sabo의 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HALS 제품도 유럽시장에 소개할 수 있게 된다.

양사는 그들의 기술 및 전문지식으로 혁신적이고 고성능의 광안정제 제품 패키지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더 나은 솔루션을 개발할 것이다. 그리고 이를 통해 각종 폴리머의 실외 적용에 관한 문제점들을 해결할 것이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자인 박종호 회장은 “폴리머 산업계의 선도 첨가제 공급업체로서 우리는 이상적인 파트너인 Sabo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송원과 마찬가지로 Sabo 또한 폴리머 산업에서 고성능의 제품을 공급하여 고객들이 선호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의 글로벌 거점을 넓히고자 합니다. Sabo의 제품군 및 제품 생산능력은 송원의 세계적 규모의 판매 및 유통 네트워크와 고객 관계에 매우 부합합니다. 이번 공급 계약은 양사에 있어 빠르게 성장하는 유럽 외 지역의 광안정제 시장에서 주도권을 쥐게 할 중요한 전략적 협의입니다.”라고 언급했다.

Sabo의 전무이사인 Germano Peverelli씨는 “이번 유통 계약은 우리 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소식입니다. 이번 계약으로 우리의 접근성이 확대되고, 지역적으로 고객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으며, 무엇보다 지금까지 제한적으로 공급하여 온 유럽 외 지역의 시장에서 가치체인에 따른 주요 고객들에게도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송원과의 공동 노력으로 인하여 더욱 폭넓은 고객들에게 현재 및 미래의 시장수요를 충족시킴으로써 눈부시게 성장할 것으로 사료됩니다.”라고 밝혔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송원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일상 대리
02-511-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