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3苦를 주제로 한 9번째 티셔츠 디자인리그 오픈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10-05 08:34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우드 소싱 디자인 플랫폼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kr)가 3苦(고통, 고뇌, 고민)를 주제로 한 디자인리그와, 자유주제로 9번째 디자인 티셔츠 공모전을 오픈한다. 2012년 2월에 서비스를 오픈한 디자인레이스는 크라우드 소싱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을 실제 티셔츠로 제품화하는 디자인 플랫폼이다.

매월 진행되고 있는 티셔츠 디자인리그는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가 있는 DR1과 자유주제로 진행되는 DR2로 나누어 진행된다. 주제가 있는 디자인리그는 고통, 고뇌, 고민 3가지 괴로움을 주제로 자신이 겪었던 에피소드나 이미지, 연상되는 모든 것을 주제로 자유롭게 디자인하면 되고, 자유주제는 테마와 관계없이 디자인할 수 있다. 또 그래픽, 일러스트, 캐릭터, 타이포그라피 등 디자인 분야에 대한 제약 없이 참가가 가능하다.

2012년 10월로 9번째로 진행되는 디자인리그는 디자인레이스 회원들의 평가로 결정되며, 결과는 11월 1일에 발표된다. 수상작은 상금 외에도 실제 티셔츠로 제품화되어, 갤러리아 백화점에 전시 및 판매되며, 디자인레이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동시에 판매된다.

디자인레이스의 서비스 운영을 담당하는 김희동 과장은 “매월 출품되는 작품들의 수준이 계속 향상되고 있으며, 프로 못지 않은 뛰어난 디자인들이 많이 출품되고 있다”며, “이번에 실시하는 아홉번째 공모전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디자이너 지망생들과 디자인을 사랑하는 일반인들에게 즐거움과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제 9회 디자인레이스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kr
디자인레이스 페이스북: http://facebook.com/designrace
디자인레이스 트위터: http://twitter.com/designrace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컬처그룹 디자인레이스
사업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