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컨텐츠 복제 방지를 위한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 서버 출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2-10-08 07:10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컨텐츠를 온라인으로 배포하고 라이선스를 원격에서 관리할 수 있는 USB 메모리 기반 컨텐츠 복제 방지 솔루션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 서버를 8일 출시한다.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 서버는 디지털 저작권 보호 솔루션으로 USB 메모리 기반 복사 방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영상, 음악, PDF, 플래시, HTML 기반 컨텐츠에 대해 파일 복사 방지 기능을 제공하며 화면캡쳐 방지 및 인쇄 차단도 가능하다. 컨텐츠 사용 기간 및 횟수를 제한할 수 있다.

기존 복사방지 CD/DVD를 이용한 컨텐츠 배포는 미디어 제작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컨텐츠 사후 업데이트가 불가능한 점이 가장 큰 불편함이었다.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 서버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이다. 저작권자는 컨텐츠를 온라인으로 배포하고 이용자는 USB 메모리에 컨텐츠를 다운로드한 후 USB 인증 절차를 거치면 컨텐츠를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 서버는 기존 방식과 달리 CD/DVD 미디어를 직접 준비할 필요가 없으며 컨텐츠 이용자가 가지고 있던 기존 USB 메모리를 활용하고 온라인으로 컨텐츠를 배포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전 세계 어디라도 컨텐츠를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다.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 서버는 컨텐츠에 대한 사용 기간 및 횟수를 온라인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불법 복제로 의심되는 사용자에 대해서는 컨텐츠 이용을 원격에서 강제로 중지시킬 수도 있다.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 서버는 시큐드라이브 웹사이트(http://www.secudrive.co.kr)에서 평가판을 신청하면, 제품 구매 전에 직접 이용해볼 수 있는 30일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SECUDRIVE 홈페이지: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