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기내 판매 혁신 및 우수성 POSie 상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10-05 17:44
온타리오 주 오타와--(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GuestLogix Inc. (TSX:GXI)는 제 4차 연간 GuestLogix 사용자 그룹 컨퍼런스에서 올해의 POSie 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POSie 상은 기내판매 부문에서 올해 최고의 혁신과 우수성을 인정하고 GuestLogix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사업을 수행한 고객사에게 수여된다.

GuestLogix의 부사장인 Brett Proud는 “GuestLogix POSie 상은 오늘날의 세계 여객운송 산업에서 가장 혁신적인 항공사와 철도 회사에게 그 공로를 인정하여 수여되는 상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모든 후보자에게 축하를 보내고 Alaska와 Frontier, WestJet에게 승객의 탑승경험을 향상시키고 사업 성장을 위해 당사의 기내 판매 솔루션을 활용한 노고를 인정하여 이 상을 수여한다”고 말했다.

올해의POSie 부문과 수상자, 후보자는 다음과 같다.

비행 당 최고 기내 판매 매출액
이 상은 항공사의 기내판매 실적을 이전 연도와 비교하여 측정한다.

수상자: Alaska 항공사가 계속해서 비행 당 평균 매출액 보다 높은 매출액을 달성했다.
후보자: Ryanair, United Airlines, US Airways, WestJet Airlines

가장 혁신적인 POS 솔루션 활용
이 상은 POS 솔루션을 가장 혁신적인 방식으로 항공기 기내에서 전개시킨 기업의 공로를 인정한다.

수상자: 기내 기금조성 프로그램을 실시한 Frontier 항공사
후보자: Alaska Airlines, Delta Air Lines, East Coast Main Line, Garuda Indonesia

최고 기내판매 전략
이 상은 새로운 기내판매 전략을 수립하여 사업실적에 큰 영향을 미친 조직에게 수여된다.

수상자: 독특한 기내판매 상품을 선정한 WestJet 항공사
후보자: Eurostar, KLM Royal Dutch Airlines, Ryanair

올해의 POSie 수상자 사진은 www.guestlogixusergroupconfere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GuestLogix Inc.
Ruth Morayniss
Media Relation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www.guestlog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