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기내 판매 혁신 및 우수성 POSie 상 수상자 발표
GuestLogix의 부사장인 Brett Proud는 “GuestLogix POSie 상은 오늘날의 세계 여객운송 산업에서 가장 혁신적인 항공사와 철도 회사에게 그 공로를 인정하여 수여되는 상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모든 후보자에게 축하를 보내고 Alaska와 Frontier, WestJet에게 승객의 탑승경험을 향상시키고 사업 성장을 위해 당사의 기내 판매 솔루션을 활용한 노고를 인정하여 이 상을 수여한다”고 말했다.
올해의POSie 부문과 수상자, 후보자는 다음과 같다.
비행 당 최고 기내 판매 매출액
이 상은 항공사의 기내판매 실적을 이전 연도와 비교하여 측정한다.
수상자: Alaska 항공사가 계속해서 비행 당 평균 매출액 보다 높은 매출액을 달성했다.
후보자: Ryanair, United Airlines, US Airways, WestJet Airlines
가장 혁신적인 POS 솔루션 활용
이 상은 POS 솔루션을 가장 혁신적인 방식으로 항공기 기내에서 전개시킨 기업의 공로를 인정한다.
수상자: 기내 기금조성 프로그램을 실시한 Frontier 항공사
후보자: Alaska Airlines, Delta Air Lines, East Coast Main Line, Garuda Indonesia
최고 기내판매 전략
이 상은 새로운 기내판매 전략을 수립하여 사업실적에 큰 영향을 미친 조직에게 수여된다.
수상자: 독특한 기내판매 상품을 선정한 WestJet 항공사
후보자: Eurostar, KLM Royal Dutch Airlines, Ryanair
올해의 POSie 수상자 사진은 www.guestlogixusergroupconfere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GuestLogix Inc.
Ruth Morayniss
Media Relation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www.guestlogix.com
이 보도자료는 GuestLogix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