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2012 하반기 마케팅 교육 실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10-08 16:56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일명: 자동차 썬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에서는 2012년 9월 하반기 마케팅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마케팅 교육은 전 세계적으로 건물 에너지 효율 및 녹색성장에 따른 트렌드에 발맞추어 나가기 위해 건물에너지 및 틴트어카 건물필름에 대한 교육과, SNS 마케팅 및 활용법, 사진촬영 기법, 블로그 마케팅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다양한 교육일정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틴트어카는 자동차 필름뿐만 아니라 건물썬팅을 위한 틴트어카 건물필름도 제공되고 있으며, 70여 가지의 다양한 필름으로 가정, 상점, 사무실 등에 폭 넓게 적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열차단 필름, 에너지 필름, 안전강화용 필름, 데코레이션 필름 등으로 다양한 용도를 위한 필름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을 폭을 넓히고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 관계자는 “틴트어카의 가맹점 영업권은 자동차 선팅필름 시공에만 한정되지 않고, 가맹계약 체결 후 건물필름도 함께 공급받는 권한도 주어져서 많은 장점이 주어지는 것 같다”며, “특히, 자동차 선팅필름과 건물용 선팅필름은 필름의 특성도 다르고, 시공방법도 차이가 있는 만큼 이번 교육이 가맹점주들이 보다 다양한 시공기술 습득과 건물유리 선팅까지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서 의미를 지닌다”고 밝혔다.

틴트어카코리아는 틴팅(썬팅) 업체로는 유일하게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로 다양한 마케팅 진행과 더불어 꾸준한 가맹점 관리 및 교육을 통해 빠르게 변하고 있는 시장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마케팅 기법을 적용하고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