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겟잇뷰티 옴므와 함께 자극 없는 ‘면도의 정석’ 대공개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2-10-09 09:35
서울--(뉴스와이어)--남성들을 위한 뷰티쇼 온스타일 ‘겟잇뷰티 옴므’에서 모든 남성들이 피할 수 없지만 그동안 누구도 제대로 가르쳐 주지 않았던 면도법에 대해 쉬크의 신제품과 전문가의 시연을 직접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23일 방송된 ‘겟잇뷰티 옴므’ 2화에서는 “내 남자를 위한 제대로된 털 관리 비법”을 주제로 헤어 그루밍 전문가 예원상이 직접 쉬크의 신제품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와 하이드로 모이스춰라이징 폼, 스팀타월을 이용한 ‘면도의 정석’을 선보였다.

그루밍 전문가 예원상이 직접 시연 제품으로 선택한 쉬크의 신제품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는 세계 최초로 3단계의 맞춤형 진동 기능을 탑재한 파워 면도기다.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에 탑재된 진동 기능은 면도 시 피부 표면의 수염을 일으켜 세우는 역할을 할 뿐 아니라 3단계로 진동 세기 조절이 가능해 자신의 피부 타입에 꼭 맞는 맞춤형 면도를 제공한다. 또한 수딩 알로에베라와 토코페롤 등의 강력한 보습 성분을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를 탑재해 면도와 동시에 보습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함께 소개된 하이드로 모이스춰라이징 폼 역시 면도 시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해 단 몇 초만에 면도에 최적화된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보습 면도의 필수품이다.

이 날 방송에 참여한 배러 가이즈들은 쉐이빙 클래스가 진행되는 동안 원터치로 간편히 조절 가능한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의 3단계 맞춤형 진동 기능에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으며 방송이 끝난 후 베러가이즈들을 위해 선물로 제공된 쉬크의 쉐이빙 세트에도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