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의 100G Nu-Wave Optima, 광학 전송 플랫폼이 러시아 통신망 인증 받다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2-10-09 10:33
텍사스 주 달라스 및 모스크바--(뉴스와이어)--광네트워킹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 Inc. (Xtera)는 자사의 다목적 광 전송 플랫폼인 Nu-Wave Optima™가 러시아 기간망 배치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Testsertifico 인증 기구는 GOST-R 인증을 제공했고 러시아 OSSET 텔레콤 인증 기구는 Xtera의 장비가 러시아 정보통신 당국의 요건을 완전히 충족함을 표시하는 규정준수인증서를 수여했다.

Xtera의 Nu-Wave Optima™ 은 러시아 및 중앙 아시아 전역의 고용량, 장거리 광 전송 인프라 설비를 위한 이상적인 광 전송 플랫폼이다. Nu-Wave Optima™는 기간망 사업자가 다음의 핵심 기능으로 끊임없이 증가하는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도록 지원한다.

· 초장거리 범위 성능으로 중개 사이트의 수를 줄임.
· 초장거리의 전체 광학 접근으로 장거리 광 경로에 비용이 많이 드는 재생성 사이트 배치 필요성 제거.
· Xtera 고유의 초광대역 광증폭기와 2세대 100G 코히어런트 기술의 조합을 통한 라인 용량 최대 15 Tb/s 로 확장 가능.

Xtera의 EVP 겸 COO 인 Herve Fevrier는 “Xtera는 IP 트래픽 증가로 촉발된 광대역의 폭발적인 증가를 처리하고 광학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러시아 기간망 사업자들에게 혁신적이고 현장에서 입증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의 Nu-Wave Optima™ 플랫폼은 러시아의 것과 유사한 네트워크 기술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배치되어 왔으며 당사는 러시아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협력하게 되기를 고대한다” 라고 말했다.

2011년 하반기 연판정(soft-decision) Forward Error Correction (FEC) 이래로 이 분야에서 첫 번째 이자 유일한 100G 장비인 Xtera의 Nu-Wave Optima™ 는 복수 광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업계에서 가장 앞선 100G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상 기간망을 위해 Nu-Wave Optima™ 장비는 3,000 km 이상에서 15 Tb/s의 독보적인 라인 용량을 전달한다. 최근에는 무중단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34 x 100G 용량을 74 dB을 초과하는 범위에서 전송하였다.

입증된 Nu-Wave Optima™ 다목적 플랫폼은 업계 최고로 강력한 100G 기술과 서로 다른 네트워크 구성을 다루는 고유의 라인 장비에 기초한 실제 네트워크 조건에서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100G WDM 성능을 제공한다. 이에 관한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다.

· N x 100G 1,350-km 경로, 250-km / 60-dB 스팬 포함
· 24개 스팬을 포함하고 9 ROADMS를 통과하는 2,500 km거리에 달하는 이제까지 배치된 전체 광 링크 중 최장인 N x 100G
· 350-km / 65.5-dB 무중단 링크의 섬유 쌍 당 7 Tb/s

이러한 특징과 성능들이 Nu-Wave Optima™ 가 장거리 범위와 초장거리 및 전체 광학 도달 역량이 핵심 요건인 러시아 기간망에 제공하는 혜택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러시아 및 CIS 지역에서의 활동 개발을 위해, Xtera는 EZSolutionS를 러시아에서의 비즈니스 개발 및 마케팅/PR 에이전시로 선택했다.

EZSolutionS는 시장 진입, 비즈니스 개발, 마케팅, PR, 현지 규정준수, 번역, 회계, 법무 서비스의 완전한 범위를 제공하여 기업들이 러시아 및 이전 소비에트 연방 국가들의 융합 기술 분야에서 프레즌스를 수립하고 개발하도록 지원한다. 2006년에 설립된 EZSolutionS는 러시아 모스크바에 본부를 두고 있다.

Xtera Communications, Inc.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 Inc. (Xtera)는 최고의 용량, 도달 범위, 보안 및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다.Xtera는 전세계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기업들에게 광 전송 및 WAN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Xtera의 지상, 해저, 장거리, 지역 및 WAN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5개 대륙에 배치되어 있다. Xtera의 광 전송 솔루션으로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새로운 배치로 시장 접근을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로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시킨다. Xtera의 WAN 최적화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인텔리전트하며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 Twitter, Facebook 및 YouTube를 통하여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1 972 649 5135
+33 1 45 48 15 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