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X Care Solutions, 물량 증대 달성하고 전세계 애프터 세일즈 고객 서비스 마켓에서 3위 지위 도달

- B2X, 모바일 및 소비재 전자업계의 OEM사를 지원하여 우수한 운영, 비용 절감 및 한결 같은 브랜드 경험을 달성하게 하다

독일 뮌헨과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모바일 기기와 소비재 전자산업의 200억 달러 규모의 막대한 애프터 세일즈 시장에 중점을 두는 세계적인 엔드-투-엔드 애프터-세일즈 및 고객 서비스 회사인 B2X Care Solutions (B2X)이 서비스 양 증대 (전세계적으로 1,000만 건 이상의 관리 보수), 매출 성장 2배, 시장 점유율 확보 (기기 수리에서 세계 3위) 그리고 새로운 고객 창출 달성을 선언했다.

B2X Total Care 는 전세계적으로 모바일 및 소비재 전자제품에 대한 예방적 관리와 하자 보증 관리에서부터 기기수리와 역물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판매 후에 발생하는 모든 고객 서비스 활동을 통합한다. 마진이 박하기로 소문난 서비스 시장에서, B2X는 백엔드 지원과 서비스 프로세스로 기업들을 지원하여 비용 절감을 가능하게 하고 더욱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B2X 사업 성장

B2X는 2011/12회계연도에 두 배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현재의 2012/13 회계연도에도 또 다시 두 배의 성장을 달성할 예정이다. B2X는 오늘날 하자 보증 기반의 9%를 담당하며 하자 보증 하의 기기 관리 및 수리 면에서 세계 3위 규모의 기업이다. 전 세계적으로 관리형 모바일 기기 수리의 최대 물량은 노키아, 삼성 및 B2X가 각각 제공하고 있다. B2X가 담당하는 보증 관리 비용만 10억 달러 이상에 달한다. 전세계적으로 매년 1,000만대 이상의 기기가 B2X 프로세스를 거쳐 성공적으로 수리되어 이송된다. [B2X Care Solutions 인포그래픽 참조.]

애프터 세일즈 프로세스와 B2X의 접근방법

고객이 서비스 필요 때문에 고객 서비스에 전화를 걸거나 판매점에 찾아가는 순간부터, 완전하게 기능을 갖춘 제품이 다시 고객에게 돌아갈 때까지, B2X는 고객 경험의 해당 측면을 관리한다. 소비재 전자기기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고장이 나서, 수리나 교체를 위해 지루한 과정을 겪어 봤을 것이다. B2X는 이러한 소비자의 고충과 고객(자기 제품 생산자(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s) 또는 OEM)을 위한 한결 같은 브랜드 무결성의 중요성을 십분 이해하며 기기 판매 이후 발생하는 모든 고객 서비스 활동의 통합을 추구한다.

B2X 블루칩, 글로벌 고객 기반 및 신규 고객 창출

B2X는 30가지 언어를 사용하는 전 세계 100개 국가에서 블루칩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B2X의 성장은 Samsung, Motorola, Sony Mobile, HP, Fujitsu, Telefonica, Orange는 물론 Research In Motion의 최근 거래까지 기존 고객과의 애프터 세일즈 비즈니스 급속 확장으로 증명된다.

효율성의 지속적인 개선과 뛰어난 운용성에 중점을 두는 무선 혁신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인 Research In Motion (RIM)도 B2X를 파트너로 선택했다. RIM은 B2X와 협력하여 기기 수리 서비스 관리를 B2X Total Care에 아웃소싱하고 있다.

B2X Care Solutions의 CEO인 Karim Barkawi는 “모바일 기기 및 소비재 전자제품에 대한 연간 200억 달러 규모의 애프터 세일즈 시장에서 B2X가 제공하는 절감 가능성은 실로 막대하다. 현재까지, B2X처럼 기술 세트, 엔드-투-엔드 서비스 제공 및 플랫폼 커버링을 제공하는 경쟁기업은 전 세계를 통틀어 없다. 또한, B2X는 IT 플랫폼을 통하여 통합된 500여 서비스 제공업체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무자산 기업이다. 그 결과, B2X는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신속하게 마진 향상을 주도할 수 있으며 ROCE(투입자본수익률) 요건의 족쇄가 없는 타임 투 마켓의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기술 플랫폼 및 기기 진단 혁신

B2X는 업계에서 유일한 다중 벤더 솔루션이자 독점 클라우드 기반의 IT 플랫폼인 B2X Total Care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제품을 수리 공장에서 수리하기 보다는 적절하게 기능하는 기기를 사용자에게 돌려주도록 고안되어 있다. 이러한 접근법은 최종 사용자의 만족을 배가시키고 제조업체의 비용을 10~25% 절감한다. B2X는 최종 사용자가 제품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혁신적인 자가 치료 애플리케이션과 프론트-엔드 솔루션 을 제공함으로써 애프터 세일즈 경험의 속성을 바꾸고 있다.

B2X 관련 정보

B2X Care Solutions은 글로벌 엔드-투-엔드 애프터 세일즈 플랫폼 기술 및 서비스 기업이다. B2X Total Care는 30개 언어를 사용하는 100여 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500곳의 제공업체들의 세계적인 시스템을 관리한다. B2X는 고객의 제품이 판매되는 곳 어디에서나 실시간의 가시성으로 신속하고 한결 같으며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B2X의 사업 모델은 값비싼 제품 수리를 통하여 수입을 올리는 어떤 경쟁업체와도 다르다. B2X는 지리적 조건이나 제품에 관계 없이 물량 집합 및 시스템 통합을 통하여 고객에게 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기존 서비스 업체들은 물리적 자산과 수립된 공급 사슬 때문에 이러한 모델 수립을 할 수 없었다. B2X의 동기는 고객의 그것과 같은 선상에 있다. 즉, 수리 건수 감소, 애프터 세일즈 비용 감소, 마진 향상 및 뛰어난 최종 사용자 경험 제공을 목표로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b2xc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2xcare.com

연락처

Nicole DeMeo
+1 415.533.25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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