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X, 아태지역 부사장 겸 지부장에 사이먼 맬리트 임명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주, 뮌헨 독일 --(뉴스와이어)--스마트폰 고객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인 B2X케어솔루션(B2X Care Solutions)이 아시아태평양지부 담당 부사장 겸 지부장으로 사이먼 맬리트(Simon Mallitte)를 임명한다고 24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토마스 벌먼(Thomas Berlemann) B2X CEO의 지휘를 받게 될 맬리트 지부장은 앞으로 지부가 진행할 사업 개발에 주력하는 동시에 글로벌 서비스 파트너 네트워크와 긴밀히 협력해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고 역내 고객사 관리를 강화할 방침이다.

벌먼 CEO는 “글로벌 확장이라는 회사 목표와 아시아 지역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 유지를 위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기로 결정했다”면서 “맬리트 신임 지부장은 다수의 다국적 기업에서 중역으로 재직하며 폭넓은 경험과 성공적인 실적을 쌓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우리 회사의 성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실행하는 한편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과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시아와 유럽 시장을 전문적으로 다뤄온 맬리트 지부장은 특히 가전 분야 내에서 제품 수리를 비롯한 에프터서비스, 공급망, 제조, 조달, 소프트웨어 솔루션, 물류, 그리고 협상 등의 계약 관리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B2X에 합류하기 전에는 플렉트로닉스(Flextronics Corporation) 글로벌고객관리그룹 내 아태지역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말레이시아 내 고객사 관리와 제조공정 구축을 총괄했다. 또한 고위 영업리더십팀의 일원으로 생산 후 서비스를 관장하기도 했다.

그는 “고객관리에 대한B2X의 선구적 접근 방식은 모바일 기기 에프터서비스의 공급 및 관리 방식을 확실히 바꾸어 놨다”면서 “경영진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B2X의 해외 진출 역량이 한층 강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B2X케어솔루션(B2X Care Solutions) 소개
B2X는 스마트폰 기기 제조업체에 고객관리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의 스마트 서비스 플랫폼(Smart Service Platform)은 클라우드 기반 기술로 구성돼 고객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최고 수준의 지원 서비스 전달 프로세스를 구축해 서비스 사업부 전반에 걸쳐 일관성과 품질을 구현한다. 이들 사업부는 고도의 경험을 갖춘 직원들, 그리고 신뢰성 있는 운영 관련 주문처리 파트너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고 있다. B2X는 전세계 110여 국가 내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선호하는 회사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b2x.com, B2X 트위터, B2X 링크드인, Gartner Cool Vendor 201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2xcare.com

연락처

B2X Care Solutions
Head of Global Marketing & Communication
킴벌리 마이어(Kimberly Meyer)
이메일 보내기
Tel. +49 89 452 353-259

앨리 크레이머(Ali Kramer)
Grayling
이메일 보내기
1.206.508.41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