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학원, 윈터스쿨 개최

뉴스 제공
강남청솔학원
2012-10-10 15:35
서울--(뉴스와이어)--대입전문학원 강남청솔학원이 오는 12월 31일부터 ‘강남청솔학원 윈터스쿨’을 개최한다.

관계자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부터 치르게 될 2014학년도 수능은 교과 중심의 비중을 강화하며 언어는 국어, 수리는 수학, 외국어는 영어로 각각 교과명칭을 변경했다. 각 과목은 A, B 두 가지 유형의 수준별 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며, 탐구 선택과목이 3과목에서 2과목으로 축소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능개편안에 대한 윤곽이 구체적으로 드러난 만큼 예비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은 발 빠르게 관련 정보를 습득, 이에 맞는 대비책 찾아야 한다. 이번 윈터스쿨은 지나간 학습의 학습성과를 돌아보고 선행학습을 통해 내신관리에 대한 자신감을 확보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주간 진행되는 윈터스쿨은 자기주도학습능력을 기르고, 자기관리에 대한 모범 사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전략과목의 비중을 둔 프로그램을 기획, 변화된 교육과정을 적극 반영하여 수리영역과 외국어 듣기영역 등의 비중을 대폭 강화했다. 예비고2, 고3의 경우, 내신과 수능 대비뿐만 아니라 대학별고사 대비 논술 강좌를 진행한다.

또한 학생들에게는 ▲이투온라인 유명강사진의 공개특강 ▲명사초청 간담회 ▲대입전략설명회 (주최 이투스청솔교육평가 연구소) ▲명문대 탐방 ▲대입성공사례 발표회 등이 제공된다.

윈터스쿨을 수료한 학생들은 과목별 주말단과반, 모바일러닝 서비스 ‘궁것질’등과 연계된 학습지원 프로그램과 대입지원전략상담 등 강남청솔학원과 이투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후속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강남청솔학원은 1회성 프로그램이 아닌 연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지속 가능한 학습지원이 계속한다는 방침이다.

강남청솔학원 개요
1993년 개원 이래 8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는 청솔학원은 최근 온라인 사업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이투스를 인수, 수험생들과 함께 발전하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angnam.cheongsol.co.kr

연락처

강남청솔학원
02-556-9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