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구인구직 정보, 모델캐스트와 ‘카톡’ 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모델 구인구직 사이트 모델캐스트에서 빠른 정보 및 상담을 위한 카카오톡 아이디를 개설했다.

모델캐스트는 랭키닷컴 기준 모델 구인구직 사이트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2만 기업 이상의 회원들이 가입해 모델을 찾고 있는 대형 모델 에이전시다. 이제는 모델캐스트와의 ‘카톡’을 통해 모델 구인구직 정보를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모델캐스트와 카카오톡 친구가 되는 방법은 간단하다. 친구찾기 버튼을 통해 Modelcast를 검색한 후, 친구로 추가하면 된다. 이후 사이트 이용에 대해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모델 구인 구직 정보에 대해 질문할 것이 있다면 모델캐스트에게 ‘카톡’을 보내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모델캐스트는 사이트 내에 별도의 고객센터와 전화 문의, 이용 안내 페이지 등을 갖추고 있지만 카카오톡 아이디 개설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참신하다’는 의견을 듣고 있다. 특히 모델 아르바이트, 모델 섭외 등에 대해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밖에서도 카톡을 통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다.

모델 등록, 다양한 모델 구인정보 확인은 모델캐스트 홈페이지(http://modelcast.co.kr/)나 모델캐스트 다음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모델 회원은 프로필을 무료 등록해 자신을 다양한 기업 관계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기 때문에, 모델캐스트를 통해 일자리를 더욱 쉽게 구할 수 있다. 모델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읽어볼 수 있다는 것도 모델캐스트만의 장점이다.

모델 등록이나 구직에 대한 궁금증이 있던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모델캐스트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보자.

모델캐스트 개요
모델캐스트는 철저한 시장환경과 기업의 니즈를 파악하여 모든 모델분야에서 타경쟁사의 추종을 불허하는 모델DB를 구축했습니다. 전문피팅모델부터 애완동물모델까지 50여종류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델산업의 한 획을 그을만한 혁신적인 사업모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1위라는 타이틀에도 만족하지 않고, 모델에이전시와 스튜디오 사업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어 향후 포털 모델 에이전시로 승화하는 모델캐스트만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뉴스고
홍보팀
박지성 팀장
070-4367-1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