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달콤한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12-10-11 08:51
서울--(뉴스와이어)--“초콜릿과 도넛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달콤함을 즐기세요”

미스터도넛이 달콤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프리미엄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은 이달 12일 초콜릿 디저트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가을을 맞아 초코도넛 5종과 초코음료 2종, 초콜릿 파이 1종을 출시한다.

미스터도넛은 고객들이 초콜릿과 도넛이 어우러진 다양한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도록 6가지 스타일의 초코 도넛을 선보인다.

바삭한 초코쿠키가 토핑된 ‘리치초코크런치’(1300원)와 초콜릿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의 조화가 돋보이는 ‘리치초코필링’(1400원)은 녹인 초콜릿을 도넛 반죽에 섞어 도넛 자체에서 느껴지는 풍부한 초콜릿 향이 특징이다.

촉촉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부드러운 슈에 초콜릿 크림을 넣은 ‘초코슈’(1400원), 달콤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소프트한 도넛에 초콜릿 크림을 가득 채운 ‘초코필링’(1500원)이 적당하다.

미스터도넛의 대표 도넛인 폰데링에 바삭한 크런치가 토핑된 ‘폰데크런치쇼콜라’(1400원)는 쫄깃한 식감을 느끼고 싶은 고객을 위한 도넛이며, ‘뺑오쇼콜라’(1800원)라는 부드러운 파이 안에 진한 초콜릿을 넣은 초콜릿 파이다.

초콜릿 음료도 출시했다.

실제 초콜릿을 녹여 초콜릿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핫초코(3000원)와 시나몬시럽을 더한 시나몬초코(3500원)도 출시했다.

미스터도넛은 서늘해지는 가을, 가장 먼저 생각나는 디저트가 초콜릿이라는 자체 시장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초콜릿과 도넛의 다양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 도넛을 개발했다.

미스터도넛은 초코도넛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7천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미스도초콜릿머그컵, 피크닉돗자리, 초코도넛1+1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14일까지 블로그나 카페 등에 초콜릿도넛을 홍보한 후 게시물 URL을 미스터도넛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GS&콘서트 티켓(1인2매)을 선물하는 ‘초코도넛 홍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육경진 미스터도넛 MD는 “달콤한 초콜릿이 생각하는 가을을 위한 최고의 디저트를 만들겠다는 다짐으로 개발한 상품”이라며 “다가오는 수능, 빼빼로데이 선물용으로도 알맞은 상품이다”고 말했다.

GS리테일 개요
GS리테일은 GS 산하의 유통 전문 계열사이다. 1974년 럭키슈퍼마켓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슈퍼마켓, 편의점, 드러그 스토어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로 GS&Point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