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프랜차이즈 금천F&B, 사보 ‘소행성’ 10월호 발행

뉴스 제공
금천에프앤비
2012-10-11 12:30
안양--(뉴스와이어)--고기집 프랜차이즈 ‘보리네생고깃간’을 운영하고 있는 금천F&B(손재호 대표이사)는 본사와 가맹점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발행한 사보 ‘소행성’을 지난7월 창간호에 이어, 10월호를 발행했다.

이번10월호에는 가맹점 성공 전략의 절대 과제인 맛, 위생, 서비스에 착안하여, 기획특집으로 마련한 세 개의 코너가 마련되어 있는데, 육담 코너에는 고기집에서 중요한 고기에 대한 이해와 부위별 활용방법들을 연재하여 가맹점의 육류활용에 보탬이 될 계획이다. 위생관리와 서비스 코너에서도 가맹점에 필요한 정보들을 연재하여 사보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금천F&B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기업에서 사보를 발행하는 것과 유지시켜나가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다소 일찍 사보를 발행하여 부족한 부분이 많다. 부족한 만큼 생생한 소식과 꼭 필요한 정보를 담기 위해 열심히 발로 뛰어 살아있는 사보를 발행, 유지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사보 ‘소행성’ 10월호는 분기별로 발행되어 보리네생고깃간 전국 36개 매장 및 보리네생고깃간 홈페이지(http://www.borine.co.kr) 에서 만날 수 있으며, 3호는 내년 1월에 발행된다.

한편, 보리네생고깃간은 국내산육우와 국내산돼지고기를 판매하는 생고기전문 고기집 프랜차이즈로 현재 전국36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100% 국내산 생고기를1인분250g의 푸짐한 양으로 제공하며, 불판 가운데에 된장찌개 뚝배기를 얹어 된장찌개를 무한 리필 해주는 보리네생고깃간만의 특화된 시스템으로 전국 소비자들로부터 고기집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고, 고기집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금천에프앤비 개요
100% 국내산 생고기 전문 정육식당인 보리네생고깃간을 전국에 총 39개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회사입니다. 2007~2011 5년연속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은 국내산 고급육인 우리보리소 전문점으로 국내산 생고기를 1인분 250g 양으로 푸짐하게 제공합니다. 소비자에게는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경제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고, 가맹점주님께는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보리네생고깃간 블로그: http://ggtour21.blog.me/

웹사이트: http://www.borine.co.kr

연락처

금천에프앤비
홍보영업팀
추진우 주임
1588-8273, 010-3324-4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