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출간

- 사람과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 콜센터 동기부여

뉴스 제공
KCA
2012-10-12 08:42
서울--(뉴스와이어)--현재 콜센터 구축 및 운영진단 컨설팅 및 강의 전문업체인 코어컨설팅 대표이자 대한민국 콜센터를 대표하는 콜센터 포럼 시삽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종태 대표가 자신의 현장에서의 실무와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를 출간하였다.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매니지먼트에 이어 출간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는 이론편, 현황편, 그리고 활용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가능한 실제 사례 및 예시를 들어 독자들에게 이해하기 쉽게 실무적인 지식을 전달한다.

이 책은 콜센터 현장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동기부여 활동 중 콜센터 평가와 보상, 경력관리, 그리고 콜센터에서 당장 활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초점을 맞추어 다루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국내 콜센터에서의 동기부여 관련 우수 사례(Best practice)를 소개한다.

박종태 지음 / 럭스미디어 / 228쪽 / 1만2천원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코어컨설팅
02-941-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