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유기농 콩농장 가을 수확행사 개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10-15 08:52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 www.sempio.com)가 아이장 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샘표 유기농 콩농장’에서 지난 13일 가을 수확행사를 개최했다.

가을 수확행사는 올 초 샘표에서 분양한 유기농 콩농장에서 온 가족이 정성과 노력으로 키운 콩을 수확하는 행사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샘표 간장공장과 매곡 초등학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선발된 가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가한 가족들은 여름 내내 정성스럽게 가꿔 잘 자란 콩의 수확을 통해 자연의 고마움과 우리 전통 장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가졌다.

수확행사와 함께 유기농 콩농장에 참여한 가족간에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가을 운동회도 진행되었다. 유기농 철인 4종 경기부터 허수아비 계주 달리기, 줄다리기까지 행사에 참가한 가족들은 경기와 응원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정경아 씨는 “아이들에게 자연이 주는 수확의 기쁨을 가르치고, 또 가족과 함께 뛰놀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샘표 홍보팀 이윤아 과장은 “한 해 동안 가족들이 정성스럽게 가꿔 온 콩농사의 결실과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가을 수확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풍성한 추억을 가지고 우리 전통의 맛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2006년부터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을 먹입시다’라는 슬로건으로 ‘샘표 아이장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