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 이마트몰과 제휴 이벤트 진행

2012-10-15 10:09
크롬쇠 노르웨이--(뉴스와이어)--“고등어와 함께 재료비를 드립니다”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NSC; Norwegian Seafood Council)는 온라인쇼핑몰인 이마트몰(http://www.emart.com)과 제휴하여 ‘노르웨이 고등어 소울푸드 레시피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르웨이 고등어의 제철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는 월 평균 1,200만 명의 방문자가 접속하는 이마트몰을 통해 가을철 고등어의 맛과 영양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노르웨이 고등어를 활용해 마음을 전하는 ‘소울푸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마트몰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소식을 자신의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알린 다음, 고등어 파스타를 함께 먹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스크랩 URL과 함께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50명에게는 고등어 파스타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2kg 상당의 노르웨이 고등어와 함께 이마트몰 적립금 3만원을 재료비로 제공한다.

2차 이벤트는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노르웨이 고등어를 비롯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주재료로 선정된 노르웨이 고등어는 차고 깨끗한 청정 바다에서 천천히 성장해 육즙이 풍부하고 맛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방 함량이 높아 두뇌 발달과 심장병 예방, 피부 미용에 좋은 오메가 3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특히 제철인 가을에 잡힌 노르웨이 고등어는 몸에 좋은 지방 함유량이 다른 계절과 비교했을 때 최대 30% 정도로 높아 그 어느 때보다 오메가 3를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꽃미남 신효섭 셰프가 직접 선보인 ‘고등어 파스타’ 레시피는 이벤트 페이지에 동영상과 사진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고등어 파스타’는 배우 김민준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의 ‘야간 매점’ 코너에서 선보여 MC들로부터 호텔 요리와 같다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개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는 노르웨이 트롬소(Troms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노르웨이 수산부 산하 마케팅 조직으로 노르웨이 수산 및 양식업계와 협력해 노르웨이 수산물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12년부터 노르웨이 수산자원의 가치를 높이고 노르웨이 수산물의 원산지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10년여 동안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eafoodfromnorway.co.kr/

연락처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혜은 대리
02-6250-9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