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3호선 신사역에서 시민 상대로 ‘퍼스널 컬러’ 진단

뉴스 제공
서울메트로
2012-10-16 11:19
서울--(뉴스와이어)--17일(수) 오후 3호선 신사역으로 가면 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색깔, 나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서울 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사장 김익환)는 17일 3호선 신사역에서 시민 각자에게 어울리는 색깔을 찾아주고 화장법, 옷차림 등 나를 돋보이게 하는 법을 알려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퍼스널 컬러 진단 행사는 형형색색의 천과 시민의 피부, 머리카락, 눈동자색을 직접 비교해 보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가장 잘 어울리는 색과 그에 따른 화장법, 머리모양, 옷차림 등을 알려준다.

이번 행사는 신사역에 인접한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교수 2명이 진단과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전문성과 유익함을 두루 갖췄다.

한편, 3호선 신사역은 ‘패션의 거리, 신사역’이란 특화테마를 가지고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와 연계하여 대합실에 계절별 유행 패션 사진을 상시적으로 전시하고 패션페스티벌도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세계적인 패션경향과 계절별 최신유행 패션 등 귀를 솔깃하게 할 만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신사역은 카페, 의류매장, 갤러리 등이 많은 가로수길과 가까워 패션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많이 이용함에 따라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특화테마에 맞춰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메트로 개요
서울특별시지하철공사는 1974년 8월 15일 지하철 1호선 개통이후 고객여러분의 크나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난 30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여 개통당시 1일 60여만명에서 현재 400여만명을 수송하는 명실상부한 서민의 발로 자리잡았으며 “안전·신속한 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etro.co.kr

연락처

서울메트로
도곡서비스센터
최신원
02-6110-3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