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 결혼정보회사,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 수상

- 엔노블 김옥근 대표, 2012 모범기업인대상 수상

2012-10-16 16:2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김옥근 대표가 2012대한민국모범기업인에 선정됐다.

지난 13일,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2012대한민국모범기업인대상 (대회장 이윤구 (전)대한적십자사 총재) 시상식에서 엔노블의 김옥근 대표는 보건복지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어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위원장 오제세 의원)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 모범기업대상은 국가경제발전과 지역경제발전 등 각 분야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공이 지대한 모범기업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김옥근 대표는 여성기업가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경영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옥근 대표는 2007년 엔노블을 창업한 이래로 혼탁한 결혼정보업계의 불신 풍조를 극복하고 고객만족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결혼정보회사를 선도적으로 경영하면서 2007년 결혼정보업 표준약관 제정 시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결혼정보업계의 전반적인 사회 신뢰도 향상에 기여한 바 있고, 또한 각종 강연 및 기고를 통해 만혼과 저출산 풍조 등 사회적 문제를 해소하고, 올바른 결혼문화의 창달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

그 결과 엔노블은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고려대학교 교우회, 이화여대 약대 총동창회 등과 공식 제휴를 맺고 있는 유일한 결혼정보회사로써 그 신뢰성을 인정 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2012대한민국모범기업인대상 행사는 입법부인 대한민국 국회(외교통상통일위원회, 농림수산식품위원회, 지식경제위원회, 보건복지위원회, 환경노동위원회, 국토해양위원회,)와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나눔뉴스신문사, 소비자연합신문사가 시상 및 후원을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nnoble.co.kr

연락처

엔노블
홍보담당자
한기열 부대표
02-3445-1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