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질러 칼퇴 인증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는 한국사회에서 직장인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인 직장에서 칼퇴(정시퇴근)을 통해 신나는 직장문화를 만들고,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질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zillerzzang)과 트위터(https://www.twitter.com/zillerzzang)를 방문하여 칼퇴하는 모습이나 퇴근 길 풍경 등 칼퇴와 관련한 인증사진과 덧글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질러 칼퇴 인증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응모는 이벤트 기간 중에 17시30분부터 19시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에 매일 총 60명을 추첨하여 질러 육포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직장인들의 칼퇴 문화의 확산을 위해 정시 퇴근을 독려하는 캠페인도 진행한다. 아침 출근시대에 맞춰 여의도와 종로, 강남 등 회사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질러 육포를 나눠주며 칼퇴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샘표 홍보팀 양하림 과장은 “OECD 국가 중 근무시간이 가장 많은 한국의 직장인들은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회사에서 보낸다”며 “질러 칼퇴 캠페인을 통해 직장인들이 삶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