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프로스트앤설리반 선정 ‘2012 아시아태평양 가격 대비 우수 가치 리더십’ 수상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2-10-17 10:05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글로벌 시장조사 및 리서치 기관인 프로스트앤설리반의 기업용 비디오 시장 부분에서 ‘2012 아시아태평양 가격 대비 우수 가치 리더십’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가격 대비 우수가치 리더십 어워드’란, 경쟁력 있는 가격을 유지하되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훌륭하게 제공해 온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특히 라이프사이즈는 지난 2011년도에도 교육, 의료, 제조 및 운송 부분에서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의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드(Best Practices Awards)는 리더십, 기술혁신, 고객서비스, 전략적 제품개발 등의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와 우수한 실적을 보여주는 다양한 지역 및 글로벌 시장의 기업들에게 수여된다.

영상회의를 통한 업무협업은 최근 몇 년간 지속적으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특히 글로벌 판매자와 국내 판매자가 결합되는 APAC 지역은 경쟁이 특히 심하다. 이 때문에 적은 자본지출과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추구하는 대부분의 기업 입장에서 고화질 영상 제공 여부는 의사 결정자에게 중요한 핵심 측정 기준이 된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의 APAC 지역 ICT 프랙티스 제시 유(Jessie Yu) 수석 애널리스트는 "라이프사이즈 룸 시리즈(LifeSize Room Series)는 최대 8명까지의 다자간 비디오 협업을 제공함으로써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성공적인 영상업체로 인증 받고 있다”라며, “라이프사이즈는 라이프사이즈 UVC 비디오 센터의 출시와 함께 타깃 고객 세그먼트를 추가 확장 할 계획이다. 또한, 2011년부터 APAC지역의 전반적인 서비스 효율성의 증가로 고객가치 향상을 이뤄왔다” 라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의 HD급 영상장비를 통한 면대면 커뮤니케이션은 같은 공간에서 직접적인 소통을 하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라이프사이즈 솔루션은 홈 오피스에서 회의실에 또는 데스크톱 PC에서 모바일 기기까지 모든 영역에 확산되어 있으며, 영상회의를 통하여 이동경비의 절감 및 어떠한 기기로도 언제 어디서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가능케 한다.

라이프사이즈의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 APAC 부사장은 “라이프사이즈는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과 유연성을 기반으로 프로스트앤설리반 어워드에 APAC 지역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수상되어 영광이다”라며, “우리의 제품 및 직접적인 시장 전략이 영상산업 전반에 걸쳐 기여한 바를 인정 받은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박민 사원
02-6250-9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