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전문직 미팅파티 개최

2012-10-17 15:00
서울--(뉴스와이어)--“나는 강남스타일? 내 남자는 훈남스타일!”

가을이 깊어가는 10월의 넷째 주, 싱글 여성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 미팅파티가 펼쳐진다.

노블레스 성혼전문 엔노블 결혼정보회사(대표 김옥근)가 오는 27일(토)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전문직 남성들이 함께하는 ‘프라이 멤버스 파티’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티에 참가하는 남성들은 신원검증은 물론, 엘리트 선별시스템을 통해 엄선된 참가자들로 안정된 경제력과 부드러운 인성을 고루 갖춘 점이 싱글 여성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예상된다.

호텔 코스정식과 와인을 즐기며 유쾌한 대화와 진지한 만남을 통해 연인을 만드는 본 파티는 지난 13일 열린 닥터파티의 50% 커플탄생률을 70%까지 끌어올려 보겠다는 야심 찬 계획을 갖고 있다.

이번 파티를 개최하는 엔노블 결혼정보회사는 압구정 본사를 비롯 부산지사와 뉴욕, 플러싱, LA뉴저지 등 해외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고려대학교 교우회, 이화여대 약대동창회 등 명문대 동창회와 제휴를 맺고 노블레스 성혼전문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준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3일에는 김옥근 대표이사가 대한민국 모범기업인 大賞 국회보건복지위원장 상 수상하기도 했다.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는 “스마트 시대이기에 많은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지만, 가장 정확한 정보는 자신이 직접 경험해 보는 것”이라며 “소중한 연인을 만나고 싶다는 열정만 있다면 결혼이라는 단어가 그리 멀게 느껴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티가 종료된 후에도 마음에 드는 이성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애프터 프로포즈 시스템을 추가로 운영하고 있다. 연인을 찾는 20~30대 싱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문의 및 신청은 홈페이지(www.nnoble.co.kr)나 전화 1577-2050을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nnoble.co.kr

연락처

엔노블
홍보담당자
한기열 부대표
02-3445-1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