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컴팩트한 저비용 시각 시스템 GEVA-300 출시

- 새로운 GEVA-300 시각 시스템이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VISION 2012 에서 쇼케이스 하다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2-10-22 11:46
워털루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 의 계열사이자 기계 시각 기술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Teledyne DALSA가 멀티 카메라용의 컴팩트한 저비용 시각 시스템을 발표했다. Teledyne DALSA Genie 카메라 전체 기종과 호환되는 GEVA-300 은 다수의 산업용 검사용 극도의 비용 효과적이고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GEVA-300 system은 대형 조립물의 최종 검사와 같은 멀티 카메라 시각용도에 뛰어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6개의 고 대역폭 기가비트 이더넷 (GigE) 포트는 다양한 GigE 카메라와 호환된다. 이 카메라는 용도의 필요에 적합하게 혼합될 수 있으며, GEVA-300의 팬리스 설계로 험한 공장 용도에서도 충분히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다.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하여 손쉽게 카메라를 확장할 수 있어서 훨씬 적은 시스템 비용으로 대규모 구성을 실현할 수 있다.

GEVA-300은 Intel® dual-core ATOM™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여 저전력 소비와 다양한 기계 시각 용도를 위한 확실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 시각 시스템은 또한 I/O 확장과 최대 4대의 Teledyne DALSA Genie 카메라를 손쉽게 통합하는 선택적인 PL-USB 컴패니언 모듈로 확장할 수 있다.

Teledyne DALSA의 산업제품 이사인 Steve Geraghty는 “우리의 새로운 GEVA-300 시스템은 멀티 카메라 기계 시각 시설물을 다양한 용도에 도입할 수 있게 한다. Teledyne DALSA의 iNspect와 Sherlock 소프트웨어 툴에 의해 지원되는 이 비용 효율적인 통합 솔루션은 자동차와 소비재, 전자, 포장, 제약 등과 같은 산업에서 시각의 필요성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The GEVA-300는 시스템을 통합하기 위한 다수 외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6개의 기가바이트 이더넷 포트 (그 중 4개는 카메라 연결에 사용됨)외에 전용 디스플레이와 설정 및 런타임 제어용 USB 포트, 공장 커뮤니케이션용 시리얼 포트가 포함된다. 카메라 트리거링과 스트로브 출력, opto-isolated I/O가 컴패니언 PL-USB 모듈을 사용하여 통합된다. GEVA-300 상의 시각 솔루션은 Teledyne DALSA의 iNspect 또는 Sherlock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설정된다. iNspect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쉬워 시각 경험이 적거나 전혀 없어도 되는 한편 Sherlock 소프트웨어는 더 난이도가 높은 검사작업에도 수행할 수 있도록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한다. 두 소프트웨어 패키지 모두는 포지셔닝과 식별, 검증, 측정, 결함 검출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툴과 능력에 있어서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주요 특징 및 장점은 다음과 같다.

-- 저비용의 복수 카메라 전개를 위한 Dual Core Atom @ 1.8GHz
-- 2GB 프로그램 메모리, 40GB SSD 저장
-- 카메라와 네트워킹을 위한 독립적 PCIe 레인이 있는 6개의 GigE 포트
-- 고화질 디스플에이와 직접 연결하기 위한 3개의 USB 포트와 1 RS-232, VGA 디스플레이
-- 0-45도 C 팬리스 설계는 튼튼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장용 플랫폼을 제공한다.
-- 42x145x198mm, DIN 마운트 설계는 GEVA-300를 쉽게 부착하게 만들고 패널이 차지하는 공간을 줄여준다.
-- 외부 PL-USB를 통한 I/O 지원은 Genie 카메라와 쉽게 통합되게 한다.
-- Win7 내장 64 비트 O/S와 쓰기 필터는 정전 시 드라이브 이미지를 보호한다.
-- 더 큰 성능과 효율성을 지닌 iNspect Express와 Sherlock 64 비트 소프트웨어

GEVA-300 시스템에 관한 정보는 동사 웹사이트의 Vision Appliances 섹션을 참조하면 된다. 이미지는 online media kit.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GEVA-300 시각 시스템은 11월 6일부터 8일 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되는 VISION 2012에서 전시홀 1 전시대 D52에 마련된 Teledyne DALSA의 전시에서 최초로 쇼케이스 된다.

Teledyne DALSA의 기계 시각 제품 및 서비스 정보

Teledyne DALSA는 기계 시각 시장을 위한 디지털 이미징 구성품의 설계, 제조 및 배포 면에서 세계 선두업체이다. Teledyne DALSA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시각 솔루션은 전 세계 수 천 가지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 및 반도체, 태양 전지,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및 일반 제조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mv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Teledyne DALSA, Inc. 관련 정보

Teledyne DALSA는 Teledyne Technologies 계열사로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국제적인 리더 기업으로 전세계에 약 1,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워털루에 있다. 1980년 창립된 동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개발, 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MEMS 를 포함한 특화된 반도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Teledyne DALSA의 웹사이트(www.teledynedalsa.com)를 방문하면 된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Heather Neale
+1-514-333-1301 ext. 227
이메일 보내기

Red Javelin Communications
Maria Doyle
+1-781-964-3536
이메일 보내기

영업 담당 연락처: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