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에 더욱 강력한 고기집 프랜차이즈 ‘보리네생고깃간’의 릴레이 창업 비결

- 보리네생고깃간 가산디지털점, 옥수점, 부평점 릴레이 오픈

뉴스 제공
금천에프앤비
2012-10-23 10:00
인천--(뉴스와이어)--고기집 프랜차이즈 ‘보리네생고깃간’을 운영하는 금천에프앤비(http://www.borine.co.kr)가 인천 부평점을 10월 25일 신규 오픈한다. 이로써, 보리네생고깃간은 지난달 10일에 가산디지털점을, 20일에는 옥수점을 오픈한데 이어 부평점까지 오픈하여 전국 37개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인천지역에는 선학점, 도림점, 만수점에 이어 네번째 매장인 셈이다. 과연 보리네생고깃간의 꾸준한 창업의 비결은 무엇일까?

아이템이 유행에 덜 민감하고 꾸준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창업 아이템은 반짝 생겨났다가 쥐도 새도 모르게 없어지는 경우가 허다하다. 특히, 요즘처럼 유행이 급속도로 변화하는 시대에는 더욱 그 시기가 빨라진다. 따라서, 오래 가지 못하는 것이다. 하지만, 고기집이라는 장소는 가족 외식메뉴 뿐만 아니라, 직장인 단체회식 메뉴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곳이다. 또한, 한끼 식사로도, 삼삼오오 술안주로도 좋은 메뉴이기 때문에 고객층이 두텁다. 예비 창업자 입장에서는 반짝하는 일시적인 아이템보다 안정된 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고기집 창업을 선택하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고기집 창업이 100% 성공하지는 않는다. 고기에 대한 전문성과 점주의 운영능력이 좌우한다. 하지만, 예비창업자 중에서 그러한 전문성과 운영능력을 겸비한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다. 매장 운영에 대한 경험이 없다보니, 아무리 좋은 아이템으로 창업하여도 쉽게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다.

이러한 전문성과 운영능력에 보다 쉽게 접근하기 위해 프랜차이즈를 선택하게 되는데, 여러 프랜차이즈를 비교 분석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매우 까다롭다. 보리네생고깃간은 사육에서 유통까지 직접 책임지는 자사 제품을 보유한 것은 물론, 가격과 품질기준을 약속하고 일정하게 공급하며, 안정된 수급체계를 가지고 있다. 사육부터 가공, 유통, 물류에 이르는 인프라를 가지고 있어 예비창업자에게 고기집 프랜차이즈 아이템으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보리네생고깃간은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만 취급하는 생고기 전문점이다. 농업회사법인 금천㈜의 국내산 고급육 브랜드인 우리보리소와 우리보리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데, 특히 우리보리소는 그 맛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2007년~2011년 5년 연속 우수축산물 브랜드로 인증을 받았다. 출하전 급여하는 보리성분은 고기의 풍미를 좋게 하고 다즙성과 연도를 개선시켜 육질을 연하게 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보리네생고깃간의 1인분은 250g으로 다른 고기집에서 제공하는 양보다 훨씬 푸짐하다. 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여 양질의 국내산 생고기를 경제적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그랗게 뚫린 불판에 끓여먹는 된장찌개는 무한리필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금천에프앤비 개요
100% 국내산 생고기 전문 정육식당인 보리네생고깃간을 전국에 총 39개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회사입니다. 2007~2011 5년연속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은 국내산 고급육인 우리보리소 전문점으로 국내산 생고기를 1인분 250g 양으로 푸짐하게 제공합니다. 소비자에게는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경제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고, 가맹점주님께는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보리네생고깃간 블로그: http://ggtour21.blog.me/

웹사이트: http://www.borine.co.kr

연락처

금천에프앤비
홍보영업팀
추진우 주임
1588-8273, 010-3324-4885
이메일 보내기